"우우우~우우우~솔로탈출 기대해"

 

초겨울인가요? 날씨가 무척 쌀쌀해 졌습니다. 솔로들의 옆구리도 시려오는 계절, 이제 2014년 달력도 달랑 2장만 남았습니다.

 

더 늦기 전에 '늑대' 목도리를 마련해고 싶다고요?

 

그렇다면 '애교'는 필요충분 조건입니다. 남자를 녹일 필살기죠. 하지만 2% 부족하다면, '걸스데이' 민아에게 배우는 건 어떨까요.

 

민아만 따라하면 너는 이미 귀요미, 애교스킬 '5' 입니다.

 


사실 민아는 타고난 '애교' 페이스입니다. 동글한 얼굴형, 잡티없는 피부, 반달 눈꼬리 등등, 일단 외모에서 러블리가 풍깁니다.

 

하지만, 애교는 얼굴이 전부가 아닙니다. 민아표 애교의 완성은 행동이죠. 눈웃음, 제스처, 입내밀기, 아이컨택, 수줍게 웃기 등 그만의 애교스킬이 있습니다.

 

 

▶ Skill1. 눈웃음


남성들은 의외로 단순합니다. 피드백(?)이 큰 여자를 좋아합니다. 뭐, 그리, 대단한 건 아닙니다. 사소한 한 마디에 잘 웃어주면, 끝. 썰렁한 농담에도 잘 웃어주면, 진짜 끝.

 

민아는 언제 어디서나 웃고 있습니다. 얼굴에 은은한 미소를 머금고 삽니다. 그러다 뒤로 넘어갈 듯 호탕하게 웃죠. 이 때, 눈웃음이 더해지면, '게임오버'입니다.

 

"눈빛공주! 방민아"

"시동 걸어볼까?"

"눈.웃.음"

"초.승.달"

"손가락은 V"

 

 

▶ Skill2. 제스처


제스처 하나로 애교지수를 올릴 수 있습니다. 손가락만 잘 활용하면 됩니다. 두 손으로 볼을 콕 찌르거나, 꽃받침을 만들면, '귀요미' 매력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민아의 제스처는 참 바람직합니다. 오글도글요? 이건 무조건 배워야 합니다. 우선 볼찌르기는 기본. 사랑의 총알도 쉽잖아요. 가끔 두 손가락을 머리 위에 얹고, '뿌잉뿌잉'을 발사하세요.

 

"나야! 나~"

"민아라고!"

"콕! 찍어서 민아~"

"사랑의 하트"

"뿌잉뿌잉"

 

 

▶ Skill3. 입술 내밀기


애교 스킬, 3번째 아이템은 입술 내밀기 입니다. 포인트는 '쭉~' 내밀기입니다. 깜찍함의 절정인데요. 한 곳을 응시하며 입술을 살짝 내밀면 귀요미 지수 상승입니다.

 

민아표 입술 신공은 좀 특이합니다. 우선 볼에 바람을 넣습니다. 이어 미간을 살짝 찡그린 채 '우~'. 단, 너무 과한 입술 내밀기는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적당히 따라하세요.

 

"입술 쭈욱~"

"습관적 내밀기"

"눈+입, 2단 콤보"

"이건 따라하지 말기"

 

 

▶ Skill4. 아이컨택


눈은 마음의 거울이라 했던가요. 이성을 만날 때, 가장 먼저 보는 곳이 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사람의 눈빛은 인상을 좌우하기도 합니다.

 

아이컨택 애교는 상대방을 사로잡기는 최상의 필살기입니다. 민아는 팬들과 소통하거나 주변 사람들과 대화를 할 때 꼭 아이컨택을 합니다.  

 

"데이지 안녕?"

"내 눈을 바라봐"

"내 눈에 너 있다"

"심쿵주의"

"여자라고 예외없음"

 

 

▶ Skill5. 수줍게 웃기


마지막 애교 스킬입니다. 바로 수줍게 웃기. 손으로 입을 가리고, 시선은 아래를 향합니다. 그리고 미소만 지으면 됩니다. 여성미가 넘치는 동작입니다.


민아는 눈웃음과 수줍게 웃기를 접목 시켰는데요. 지금까지 보여줬던 애교 스킬과는 또 다른 모습입니다. 청순한 귀요미로 변신~남심을 올킬했습니다.

 

"여성미 물씬~"

"수줍은 꺄르르"

"부끄럼 꺄르르"

"하품은 안돼요~"

 

☞ 그렇다면 이제 실전편입니다. 남자와 둘이서 술 마실 때, 응용해보세요.

 

"딱 1잔만?"

"캬아~"

"털었다~"

 

☞☞ 마지막으로 전신 애교입니다. 걸을 때도, 애교는 발산됩니다.

 

"공손한, 미소~"

"올웨이즈 미소~"

"손동작 보세요~"

"자! 따라할 수 있죠?"

 

 

글=나지연기자(Dispatch)

사진=디스패치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