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소신있는 발언으로 주목받은 아이돌들이 있습니다. 나태하진 사람들에겐 자극을, 상처받은 사람들에겐 힐링이 된다는데요.

이들의 사려깊은 모습은 팬들로부터 사랑받는 계기가 됩니다. 특히 이런 발언은 팬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감동을 주는데요.

아이돌들의 명언, 사진으로 만나시죠.

"무슨 일을 하려고 하는데 남이 계속 태클을 걸고 뭐라고 할 때면, 그 사람 눈치보지 말고 이 한마디만 하세요. '내가 알아서 할게'. 그리고 이렇게 할 때는 꼭 결과로 보여주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진짜 무시당할 거예요" ('샤이니' 키)

"내일은 할 수 있겠어? 그런 마음으로 내일 모레는 할 수 있겠어? 1년은?" (가희)

"몸무게 하나 조절 못 하는데 성공할 수 있겠냐고 자문했다" (전효성)

"지나간 시간보다 다가올 매 시간이 소중하다. 앞으로 나아가는게 중요하고" ('소녀시대' 태연)

"날 완패시킬 수 있는 약점은?" "그런 것 따위 없다" ('방탄소년단' 슈가)

"롤모델은 따로 없어요. 내 인상의 주체는 누구도 아닌 바로 나니까요" ('위키미키' 도연)

"꽃길을 걸으려면 그만큼의 책임과 실력, 그리고 의지가 있어야 한다. 멤버 모두 의지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많은 기대 바란다" ('구구단' 세정)

"예쁜 옷 골라 입고 예쁜 네일 아트 골라 하는 것도 어렵지만, 예쁘게 생각하고 예쁘게 말하는건 더 어려워" ('소녀시대' 써니)

"무지하게 연륜만 쌓여지는 걸 노하우라 여기는 순간부터가 꼰대로서 성장하는 첫 단계" ('블락비' 지코)

<사진출처= Mnet,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