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캐스트] "상남자는 처음이지?"…장근석, 대륙 대첩

 

 

흔하디 흔한 헬스장 풍경이 아니냐고요?

그렇다면 잠시 ZOOM IN 들어갑니다.

 

 

탄탄한 팔근육, 성난 아킬레스건

말로만 듣던 헬스장 남신이 강림했습니다.

뒷태부터 상남자 포스 폴폴 흐르는 이 남자는?

 

"장어들 어서와"

"상남자 근짱은 처음이지?"

 

소속사 '트리제이 컴퍼니'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장근석은 24시간 운동 모드라고 합니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몸매 관리에 한창이라고 하는데요.

 

장어들의 애간장을 녹이는 이 몸매, 어디가면 볼 수 있냐고요? 장근석은 최근 대규모 중국 프로모션을 소화했는데요. 상남자 근짱, 여기에 다 있습니다.

 

'스타캐스트'가 지난 27일~30일 있었던 장근석의 중국 프로모션을 따라 잡았습니다.

 

 

지난 27일 동방위성 TV '여신적신의' 녹화장입니다. '여신적신의'는 스타 패션 경연 프로젝트 프로그램입니다. '오렌지 캬라멜' 나나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죠.

 

장근석 등장에 중국 스태프들 반응은 '핫'. 그도 그럴것이 장근석은 최근 동방위성 TV 웨이보에서 진행한 '여신적신의에 출연했으면 하는 남신' 투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날은 자신이 속한 그룹이죠? '팀H' 멤버들과 이색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몄는데요. 중국 모델들과 함께 공연을 펼쳤습니다. 일단 리허설 현장 모습부터 살펴보실까요?

 

 "근짱과 모델"

 "리허설도 실전처럼"

"다같이 춤춰쉬마~" 

 

드디어 '여신적신의' 녹화가 시작됐습니다. 장근석이 출연자 명단에 뜨자, 관객들은 폭발적인 함성을 질렀는데요. 스마트폰에 한국어로 응원글을 적어, 환영했습니다.

 

 "장근석 사랑해"

 "장근석 하트"

 "대륙 장어, 감동 크리"

 

장근석은 물오른 비주얼로 녹화장에 등장했습니다. 달라진 수트핏 보이시나요? 이게 바로 운동효과. 장근석이 걷기 시작하자, 관객석은 일동 기립 모드로 변했습니다.

 

이날 장근석은 래퍼 빅브라더와 함께 '테이크 미'(take me)를 열창했는데요. 장근석의 노래에 맞춰 중국 모델들이 워킹을 선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졌습니다.

 

"아시아 프린스가 떴다"

"모델들과 한 무대"

"중국 장어 소리질러~"

"짜이찌엔~"

 

장근석, 28일엔 북경 만리장성을 찾았는데요. 웨이보 1,000만 팔로워 돌파 공약을 지키기 위해서였습니다. 표정에서부터 비장함(?)이 느껴지죠?

 

실제 장근석은 지난 7월 18일 웨이보 1,000만 팔로워를 돌파했습니다. 한국 남자 배우 최초인데요. 공약은 '만리장성에서 셔플댄스 추기'였습니다.

 

"공약 지키러 갑니다"

"경치에 입이 쩍~"

"셀카봉으로 담아볼까"

 

만리장성에 오르자 마자, 장근석은 인증 타임을 가졌습니다. 셀카봉을 높게 들고 만리장성 배경에 자신의 얼굴을 담았는데요. 선글라스를 끼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기도 했습니다.

 

"만리장성 셀피~"

"근짱 왔다감"

"얼짱 각도의 진수"

 

셀카 타임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공약 실천에 들어갔습니다. 화려한 셔플 댄스를 선보였는데요. 장근석의 즉석 공연에 지나가던 중국 시민들의 박수가 터져나왔습니다.

 

"셔플 근석 등장이요"

"탄탄한 셔플 댄스"

"칼군무, 칼셔플"

"2,000만 때 또 봐요"

 

중국 프로모션 3일차를 맞았습니다. 이번엔 상해에서 '직진 라디오' 공개 방송을 진행했는데요. 현지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장근석이 준비한 특별 이벤트라고 합니다.

 

장근석의 인기는 어딜가나 폭발적이었습니다. 이날 '직진 라디오'에서는 중국은 물론 대만, 홍콩 팬들이 모였는데요. 손수 만든 플래카드를 들고 애타게 장근석을 기다렸습니다.

 

"근짱 보러 왔어요"

"상해팬 여러분 니하오"

 

이번 '직진 라디오' 주제는 버킷리스트였습니다. 팬들과 버킷리스트에 대해 진솔하게 대화를 나눴는데요. 이번 '직진 라디오'는 노래 없이 팬들의 사연으로만 진행했다고 합니다.

 

"제 버킷리스트는요"

"내년에도 지금 이 사람들과..."

"생일을 함께 보내고 싶어요"

 

중국 프로모션 피날레는 상해 팬미팅이었습니다. 공연장은 이른 아침부터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는데요. 늦은 시간까지 자리를 떠나지 않고, 줄을 서서 기다리는 모습입니다.

 

장근석은 팬들의 사랑에 200% 보답했습니다. 검정색 수트를 입고 '러블리 걸', '턴 오프', '세이브 미' 등을 열창했습니다.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며 관객들의 호응도 유도했는데요.

 

"장어들! 함성 시작"

"근~~~짱"

"더 크게 질러볼까"

"폭발적인 무대매너"

 

장근석의 매력은 만리장성급이었습니다. 이번엔 화이트 수트를 입고 2부의 막을 열었는데요. '여전히', '약속', 'I C U', '뷰티풀 체인지' 등을 불러 팬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중국에서도 섹시 댄스는 빼놓을 수 없겠죠? 운동을 열심히 한 덕분일까요. 그야말로 '섹시 백' 입니다.

 

"중국에서도 섹시 백~"

"히프 춤 발사"

"장근석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쭉 근짱으로 직진!"

글=김수지기자(Dispatch)

사진=트리제이컴퍼니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여.심.스.틸.러"…백현, 공항의 귀공자
2024.04.26
[현장포토]
"비주얼, 눈부셔"…백현, 봄날의 힐링
2024.04.26
[현장포토]
"이 눈빛, 로맨틱"…백현, 훈남 교과서
2024.04.26
[현장포토]
"패피는, 이런 느낌"…방찬, 힙스터 감성
2024.04.26
[현장포토]
"가려도, 스윗해"…승민, 로맨틱 눈빛
2024.04.26
[현장포토]
"미소에 설렌다"…아이엔, 소년의 감성
2024.04.26
more photos
VIDEOS
00:00
[LIVE] 백현(엑소), "인천국제공항 출국" l BAEKHYUN(EXO), "ICN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4.04.26 오후 03:57
03:48
스트레이 키즈, "김포국제공항 출국" l STRAY KIDS, "GMP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4.04.26 오후 02:54
55:15
[LIVE] 스트레이 키즈, "김포국제공항 출국" l STRAY KIDS, "GMP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4.04.26 오후 02:52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