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신곡 미션의 우승팀이 결정됐다. 13일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유닛B(유닛보이)의 신곡 발매 미션(3차 미션) 경연 무대를 공개했다.

신곡은 '퀘스천(Question)'과 '마이스토리'(My story), '내꺼', '올 데이'(All Day), '노 웨이'(No way) 등 5곡이다. 아이코닉사운즈 프로듀싱팀, 이단옆차기, 원더키드, 김승수, 서재우, V.O.S의 멤버 최현준, MAJORIG(메이저리그), BreadBeat(브래드비트) 등 쟁쟁한 작곡가들이 참여했다.

1위는 고호정(핫샷), 동명(마스), 준(유키스), 지한솔, 한결(IM), 찬(에이스) 조의 힙합곡 ‘All Day’가 차지했다. 시작부터 강렬한 사운드로 액션 영화를 연상케 하는 것은 물론 음악이 진행되는 내내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하는 점이 포인트.

'올데이' 팀은 경연에서 관객에게 가장 많은 표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올데이' 팀은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홍원기, 이기백이 연출하는 뮤직비디오를 찍었다. '올데이'를 비롯한 유닛B의 신곡 미션 5곡은 14일 낮 12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편 '더유닛'은 오는 24일까지 티몬에서 3차 투표가 진행된다. 남녀 참가자 중 각 3명을 투표할 수 있고, 투표 결과를 통해 파이널 무대에 오를 멤버가 결정된다.

다음은 '더유닛' 신곡 미션 무대 비하인드~

"99년생의 초콜릿 복근 자랑~"(IM 한결)

"연기자보다 아이돌 본업이 더 잘 어울리죠?"(유키스 준)

"더유닛의 박서준! 더유닛 고막남친! 몰라주면 똑땅해~"(IM 기석)

"올블랙 꽃미남 듀오~"(뉴키드 지한솔&에이스 찬)

"유닛메이커(더유닛 팬) 마음은 내꺼 내꺼~"(이정하&마이네임 준Q)

"더유닛의 비타민! 더유닛 다이아몬드 막내도 잊지마세요~"(IM 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