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 33

학력: 명문대 의대
직업 : 의사
거주지 : 한남동 고급 빌라
특이사항 : 종합병원 이사장 딸


한선화의 프로필입니다. 조금 이상하다고요? 사실, tvN '연애 말고 결혼' 속 한선화의 프로필입니다. 극중 엘리트 의사 강세아로 분했는데요. 지적인 커리어 우먼의 매력을 발산 중입니다.

 


 

나이 : 24

직업 : 가수. 소속그룹 '시크릿'

데뷔 : 2006년 SBS-TV '슈퍼스타 서바이벌'


이제 진짜 프로필입니다. 한선화가 돌아왔습니다. '시크릿' 5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써머'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연기자로 또 가수로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중입니다. 


 

한선화의 매력은 무한대입니다. 무대 위 한선화. 드라마 속 한선화. 그리고 예능 속 한선화는 모두 다른 모습입니다. 한 마디로 팔색조죠. 그런 그녀의 매력 어디까지일까요?

 

청순하고 또 섹시한, 한선화의 매력을 컬러별로 정리했습니다.

 

 

① PINK : 큐트선화

 

한선화의 첫 번째 매력은 깜찍함입니다. 애교가 철철~흘러 넘칩니다. 비장의 무기는 눈웃음입니다. 눈웃음 한 방이면 남심을 초토화. 손키스, 꽃받침 등 애교 넘치는 제스처는 덤입니다.


주로 예능에서 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MBC-TV '우리 결혼했어요'를 떠올리면 쉽게 이해될 겁니다. 선화가 가상 남편인 '제국의 아이들' 광희를 사로잡은 비결이 바로 이 애교였습니다.

 

"손짓도 깜찍"

"포즈도 깜찍"

"인사도 깜찍"

"안무도 깜찍"

 

 

② BEIGE : 성숙선화


깜찍하기만 하면 한선화가 아닙니다. 때론 성숙한 매력도 발산 합니다. 비결은 입가에 머금은 미소와 우아한 손짓입니다. 짙은 여인의 향기를 풍기는데요.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주로 연기돌로 활동할 때 나오는 매력인데요. SBS-TV '신의선물-14일', tvN '연애말고 결혼'에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지지를 얻었습니다. MBC-TV '장밋빛 연인들'(가제)에선 어떨까요?

 

"우아한 미소"

"우아한 손짓"

"우아한 표정"

"성숙미 철철"

 

 

③ WHITE : 청순선화


한선화 하면 또 청순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한선화는 데뷔 이후 쭉~ 긴 생머리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남자들의 로망이죠? 여기에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하면 청순미 '화룡점정' 입니다.


청순 포텐이 터진 시기는 따로 있습니다. 지난 해 5월, '유후' 활동 당시인데요. 무대 위에서 여신포스를 폴폴 풍겼습니다. 오른쪽 볼에 쏙 들어가는 보조개는 청순미를 극대화 시킨 무기죠.

 

"반묶음으로 청순"

"순백의 청순함"

"유후~"

 

"민낯도 청순"

 

 

④ BLACK : 섹시선화


마지막은 섹시 입니다. 한선화는 '시크릿' 신보 타이틀 곡 '아임 인 러브' 무대에서 강렬한 섹시미를 발산중입니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과감한 안무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실 한선화의 섹시도전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매직', '마돈나' 활동 때도 그랬죠. 그런데, 이번에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시간이 흘러 원숙미가 더해졌습니다. 고혹적 섹시미입니다.

 

"표정도 섹시~"

"안무도 섹시~"

"완벽 S라인"

"아임 인 러브~"

 

글=김혜원기자(Dispatch)

사진=디스패치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