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나지연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새 앨범 타이틀곡 '너 뿐이야'를 공개했다.

 
박진영은 '다른 사람 품에 안겨서'에 이어 29일 새 미니앨범 '스프링(spring)' 수록곡 전체를 공개했다. 이 중 타이틀곡 '너뿐이야'는 직후 차트 상위권으로 진입, 가수 박진영의 파워를 입증했다.

 
미니앨범 '스프링'에는 새로운 사람에게 전하는 5곡의 노래가 담겨있다. 타이틀 곡 '너뿐이야'를 비롯해 '필 쏘 굿( Feel So Good)', '다른 사람 품에 안겨서', '마지막 사랑', 플리즈(Please)'가 수록되어 있다. 모두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애절하고 진솔한 마음이 가득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너뿐이야'는 화려한 삶을 사는 남자와 평범한 여자의 사랑이 시작될 때의 두려움과 설렘을 가사로 푼 곡이다. 미디엄 템포 리듬이 인상적이다. 박진영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그 느낌을 더했다. 8부길이 수트와 컬러 포인트를 준 의상, 독특한 스텝의 안무로 시각적 재미도 줄 예정.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년간 프로듀서로 활동해온 박진영의 컴백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반겨주시는 만큼 본인도 기대하고 있다"며 "K-POP을 주도하는 아이돌의 프로듀서가 아닌 가수 박진영의 활동을 많은 기대와 관심으로 지켜 봐 주시기를 바란다"고 박진영의 컴백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