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켄드의 전 연인 벨라 하디드가 또 다른 전 연인 셀레나 고메즈에 호감을 드러냈다.

22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벨라 하디드는 지난 20일 자신의 모델 에이전시인 IMG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셀레나 고메즈의 사진에 '좋아요'를 눌렀다.

두 사람의 관계는 미묘하다. 셀레나 고메즈가 위켄드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위켄드의 전 연인이었던 벨라 하디드의 언니인 지지 하디드가 셀레나 고메즈를 언팔로우했고, 위켄드와 벨라 하디드는 서로를 언팔로우했다.

그리고 지난달, 열애 10월 만에 셀레나 고메즈와 헤어진 위켄드는 결별 후 셀레나 고메즈를 비롯해 그의 가족, 친구들의 인스타그램을 모두 언팔로우했다. 셀레나 고메즈도 위켄드를 언팔로우했다. 그리고 셀레나 고메즈와 저스틴 비버는 재결합했으며, 벨라 하디드와 위켄드가 한 차례 데이트를 즐겼다.

SNS로 감정 변화를 드러내는 이들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것은 당연지사. 그런 가운데 벨라 하디드가 위켄드의 최근 여자친구였던 셀레나 고메즈의 사진에 '좋아요'를 누른 것. 벨라 하디드의 '좋아요'에 담긴 의미에 대한 팬들의 추측이 엇갈리고 있다.

팝스타 위켄드와 톱모델 벨라 하디드는 지난해 11월, 열애 1년 반 만에 결별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셀레나 고메즈 인스타그램, 그래미 인스타그램

<기사제공=티비리포트. 해당글은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