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여운 외모와 달리

반전 있는 S.W.A.G.

그래서 빠져드는

캔디같은, 남자.

가수 사무엘이 돌아왔습니다. 지난 16일 정규 앨범 '아이 캔디'로 컴백했는데요. 정규 앨범이라니! 그것도 데뷔 3개월 차, 16살 어린 소년이 말입니다.

그 매력은, 정말 버라이~어티한데요. 타이틀곡 '캔디'는 히트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했습니다. 1990년대 뉴잭스윙 장르를 기반으로 했죠.

가사는 THE 달콤합니다.

"아이스크림처럼 / 날 깨워주는 목소리 / 달콤한 너의 입술이 / 내 거란 게 난 너무 행복해 / 사랑스러운 네 눈빛이 / 날 미치게 하지 My bebe"

뮤직비디오는 더, 더 새롭습니다. '독점ⓝ'이 '캔디' 촬영장을 찾았는데요. 사무엘의 반전 매력을 담았습니다.

시작은 소년, 소년합니다. 사무엘이 알록달록한 세트장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3개월 만에 훌쩍~ 자란 느낌이었죠.

제법 여유도 느껴졌습니다. '캔디'의 신나는 사운드에 맞춰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였는데요. 바로 이런 느낌입니다.

"이 느낌, 소년"

"이 눈빛, 남자"

지금부터는 '캔디'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사무엘이 캔디를 맞는 신에 도전했는데요. 귀여움이 2배, 상큼함이 2배입니다!

"캔디가 떨어진다"

"지금부터는"

"캔.디.먹.방."

'캔디'의 매력은 계속됩니다.

또 다시 꽃단장 돌입.

"이번 의상은"

"핑크?"

"블랙!"

분위기가 180도 달라졌습니다. 사무엘과 블랙은 찰떡입니다. 16살의 남다른 카리스마를 과시했는데요. 이번엔 움짤로만 나갑니다!

"흥부자 사무엘"

"넘치는 스웨~그"

"캔디춤에 중독"

촬영이 끝나도, 프로 모드입니다. 곧장 모니터부터 확인합니다. 발끝 하나까지 체크하는 모습이었죠.

"이 모습 진지하다"

"완벽한 퍼포먼스"

"입가에 미소~"

벌써 마지막 장면입니다. 지금부터는 제대로 남자, 남자합니다. 바이크를 타고 섹시미까지 보여줄 계획인데요.

"사무엘 Ready!"

"A.C.T.I.O.N."

"이 모습 화보"

"식스틴 카리스마"

사무엘의 반전 매력 어떠셨나요? 봐도, 봐도 더 보고싶다면? '아이 캔디'를 추천합니다. 데뷔곡 '식스틴' 리믹스 버전까지 총 10개의 트랙이 담겨 있습니다.

"이번 '캔디' 무대에서 성장 과정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팬들이 주시는 사랑만큼 완벽한 무대로 보답할게요. 사랑합니다." (사무엘)

글=윤소희기자(Dispatch)

사진=정영우기자(Dispa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