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EXO-K, EXO-M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한다.
 
EXO-K, EXO-M은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중국의 웨이보, 시나 등을 통해 쇼케이스 예고 영상을 전세계에 공개하고, 오는 31일과 다음달 열리는 한중 쇼케이스 소식을 발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EXO 한국 쇼케이스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중국 쇼케이스는 북경 대외경제무역대학교 대극장에서 개최되는 만큼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EXO는 전세계 팬층을 대상으로 한 100일간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퍼포먼스, 음악을 담은 티저 영상과 프롤로그 싱글을 선보인 결과,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요쿠 등 전세계 티저 영상 총 조회수가 3,000만에 육박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둬, 2012 글로벌 뉴스타 탄생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이번 쇼케이스는 많은 궁금증을 얻고 있는 EXO-K와 EXO-M이 출격을 앞두고 오프라인 무대를 통해 처음 인사하는 자리인 만큼, 한국과 중국 쇼케이스 모두 두 팀이 함께 등장해 멋진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어서 더욱 큰 관심과 기대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EXO-K와 EXO-M은 같은 날, 같은 시각 동일한 곡을 한국어와 중국어로 각각 발표하고 활동하는 그룹이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