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컷] 새로운 기술의 발달로 우리 삶이 향상되는 것처럼 반려동물을 위한 신박한 아이템도 쏟아지고 있는데요.

스페인 야후가 동물들도 좋아할 만한 특별 발명품 10가지를 소개했습니다.

★ 강아지 우산

비가 내릴 때 우리가 우산을 쓰듯, 비가 와도 산책을 나가고 싶어하는 애완견들을 위한 우산이 만들어졌는데요.

이 우산에는 자체 스트랩도 포함되어 있어 우산 밖으로 뛰쳐나가는 것에 대한 걱정도 할 필요 없다네요.

★ 고양이 산책 가방

사실 고양이들도 산책을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이 가방은 안전한 상태에서 즐겁게 밖을 볼 수 있도록 탁 트인 창을 가지고 있다네요.

마치 고양이가 우주선을 탄 것 같아 귀엽네요.

★ 자동 공 발사기

사람이 집에 없는 동안 강아지가 심심하지 않게 도와주는 장난감인데요. 하루종일 공을 쫓다보면 운동도 되고 지루하지 않을 것 같네요.

★ 강아지 러닝머신

산책은 시켜주고 싶지만 본인이 에너지가 없는 경우도 많은데요. 그럴 때를 대비해 최선의 선택인 것 같네요.

휴대도 할 수 있으며 속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각기 다른 강아지들의 훈련과 운동에 도움이 된답니다.

★ 고양이 전용 레이저

고양이들이 빛과 빠른 움직임에 약하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는데요. 사람이 집에 없더라도 고양이를 즐겁게 할 기계가 있다고 하네요.

이 레이저 기계는 무려 16가지 패턴으로 고양이를 지루하지 않게 만들어주며, 사람의 눈에도 안전한 수준이라고 하는군요.

 

★ 강아지와 소통하는 카메라

이 카메라에는 휴대전화로 제어되는 카메라가 달려있어 언제든지 강아지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 기능도 가능해 쌍방 소통도 가능하며 강아지가 혼자라고 느낄 때 당신을 부를 수도 있다는군요. 외출시에 정말 유용할 것 같습니다.

★ 스마트 샌드 박스

이 스마트 샌드박스를 사용하면 고양이의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의 몸무게, 몇 번 화장실을 가는지, 소변량 등의 데이터를 당신의 휴대폰으로 분석하여 전송한다는군요.

★ 실종 방지 GPS

이 심플한 목걸이는 언제 어디서나 당신의 개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게 도와주는데요.

또한 특정 지역에서 벗어나면 즉시 알려주는 프로그램도 있다고 하네요. 이제 반려견을 잃어버릴 걱정은 없겠군요.

★ 샤워기 장갑

이 장갑은 강아지 목욕을 위한 것인데요. 샤워기의 거센 물줄기를 무서워하는 강아지들에게 안정감을 주어 목욕시키는데 훨씬 수월하다고 하네요.

개들을 위한 콧수염

강아지들을 위한 다양한 악세서리도 있는데요. 콧수염부터 섹시한 입술, 심지어 긴 혀 모양의 익살스러운 장난감도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