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컷] 다이어트를 성공한 사람들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일반인뿐만 아니라 유명인들도 다이어트로 곤혹을 치르곤 한답니다.

해외사이트 밈브리티가 극적으로 다이어트를 성공한 유명인들을 소개했는데요. 전혀 다른 사람 같답니다.

★제니퍼 허드슨은 체구가 절반으로 줄었는데요. 그럼에도 허리와 팔, 다리가 얇아져 많은 여성들이 부러워 한다고 합니다.

★홀리 메디슨은 요가와 필라테스로만 살을 뺐는데요. 이전에도 날씬했지만 운동을 통해 군살을 없앴다고 합니다. 기름진 음식을 자제하고 식이 조절도 병행했는데요. 덕분에 매끈하고 탄탄한 몸매가 됐다고 하네요.

★알렉 볼드윈은 4개월 만에 14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그는 설탕을 완전히 끊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전쟁 같은 나날이었다고 합니다. 필라테스와 스피닝, 요가를 꾸준히 한 결과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머라이어 캐리는 고무줄 같은 체형으로 유명한데요. 과거에 쌍둥이를 출산 후 급격히 커진 몸매를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 조절했다고 합니다. 최근 다시 살이 찐 모습으로 구설수에 올랐죠.

★조나는 식이 조절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그는 체지방량을 줄이고 근육량을 늘려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했는데요. 먹고 싶은 음식과 안 먹어야 하는 음식을 구분해 항상 되새겼다고 합니다.

★리키는 하루에 1400kcal만 먹으며 9kg 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건강한 음식을 먹고 틈틈이 운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신체 사이즈가 확 줄었다고 합니다.

★아메리칸 아이돌로 유명한 조딘 스팍스는 16kg 감량에 성공했는데요. 매일 간단한 산보로 시작해 점점 격한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등산을 즐겼다고 하는데요, 정말 체구가 절반이 됐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