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이민정이 팬클럽과 함께 생일 팬미팅을 진행했다.

 

이민정은 행사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개진하여 참여하며 한달 여간을 준비를 하여 팬들의 뜨거운 기대 와 호응 속에 진행되었다.

 

이민정은 팬클럽을 통해 미션을 공모하여 미션들을 직접 수행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서 팬미팅에 이를 공개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운전하는 모습, 이민정식 라면끓이기, 길거리에서 팬클럽 이름 부르며 만세하기, 팬들에게 전화 걸어 팬미팅 초대하기 등을 수행하는 모습을 담았다.

 

팬들에게 전화거는 미션에서는 장난 전화로 오해하고 전화를 끊어버리기도 하고, 다양한 팬들의 반응으로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영화 속에서 공개된 노래를 중심으로 마련된 미니 콘서트와 이민정이 DJ가 되어 팬들의 사연으로 꾸미는 코너로 진행되었다.

 

미니콘서트에서는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부르며 실제 콘서트 무대로 꾸며도 손색없는 노래 실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팬들을 위한 달력을 사진 촬영에서부터 디자인 작업에 이르기까지 직접 진행하여 만들어 팬들에게 직접 전달하며 감동의 순간을 만들었다.

 

12가지 컨셉별로 사진촬영을 하고, 팬미팅에 참여한 팬들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판 캘린더라는 의미에 팬들은 뿌듯함을 더욱 컸다.

 

또한 해피투게더 출연의 인연으로 개그맨 허경환이 행사 진행을 맡아 주었고, 정수현이 그녀의 미니콘서트의 기타 연주자로 참여해 주었다.

 

한편 다양한 물품들을 지원받으며 팬미팅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다.

 

<사진제공=바른손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