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컷] 해외 매체 그라운드제로가 세상에서 제일 섹시한 기상캐스터 7명을 소개했습니다. 정말 기상캐스터로 일하기 아까울 정도의 외모인데요. 한번 보시죠.

★야넷 가르시아

야넷 가르시아는 멕시코 출신의 기상캐스터입니다. 유튜브에서 섹시한 몸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무려 280만 명이 넘습니다. 몸매와 얼굴 덕분에 유명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네요.

★수게이 아브레고

멕시코 출신 기상캐스터 수게이 아브레고는 의상 때문에 인터넷상에서 화제였는데요.

그녀의 옷차림을 본 네티즌들이 "결혼해 달라"는 댓글을 달았다고 합니다. 섹시한 몸매와 시원한 웃음이 그녀의 매력 포인트라네요.

★시메나 코르도바

시메나 코르도바는 콜롬비아 출신의 모델이자 기상캐스터인데요. 모델답게 균형 잡힌 몸매의 소유자로, 예쁜 얼굴까지 겸비해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막다 팔리마리우

루마니아 출신 기상캐스터 막다 팔리마리우는 긴 다리와 섹시한 얼굴로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데요. 루마니아를 대표하는 '섹시한 여성'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고 합니다.

★재키 구에리도

푸에르리토 출신 재키 구에리도는 기자이자 기상캐스터라고 하는데요. 육감적인 몸매와 섹시한 목소리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녀는 놀랍게도 이미 40대 중반의 나이인데요. 믿기지 않을 정도로 건강하고 젊어 보이네요.

★이블린 타프트

이블린 타프트는 육감적인 몸매로 많은 남성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녀의 마스코트인 금발과 푸른 눈이 어우러져 섹시한 느낌을 자아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브리 윙클러

브리 윙클러는 지적인 생김새와 시원한 몸매로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낸다고 하는데요.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기상캐스터로 근황이 궁금한 기상캐스터 중 하나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