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가오갤·어벤져스가 만나다"…'인피니티 워', 풋티지 후기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첫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15일(현지시각) 디즈니 엑스포에서는 '인피니티 워'의 첫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인피니티 워'의 트레일러 영상은 이날 첫 공개됐습니다. 배우들도 처음 보는 것이었죠. 온라인에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각종 후기가 쏟아졌습니다.

티저에선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들이 쏟아졌습니다. 그중 언론 매체와 블로거들이 뽑은 관전 포인트를 정리해봤습니다. (해당 기사에는 '인피니티 워'와 관련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① '가오갤'과 '어벤져스'의 만남

후기에 따르면 '가오갤' 멤버들은 우주에서 뜻밖의 인물을 만나게 됩니다. 우주선 유리창에 뭔가와 부딪히게 되는데요.

정체는 바로 검투사 복장을 한 채 쓰러진 토르입니다. 멘티스는 그를 깨우고, 토르는 눈을 뜬 채 주변을 둘러보며 "너흰 대체 누구야?"라고 묻습니다.

②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수트

스파이더맨은 '인피니티 워'에서 새로운 수트를 입고 등장할 예정입니다. 아마 아이언맨이 그를 위해 준비했던 새 수트가 아닐지 추측 중인데요.

피터 파커는 뉴욕에서 스쿨버스를 타고 있습니다. 이때 그의 팔에 난 털이 바짝 곤두서기 시작하는데요.

이는 스파이더맨 특유의 능력인 '스파이디 센스'를 의미합니다. 엄청난 사건이 닥치기 전 몸에서 보내는 신호죠.

③ 아이언맨 수트가 부서지다

아이언맨 수트는 웬만한 충격에도 부서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티저 속 아이언맨은 타노스의 주먹 한 번에 완전히 부서집니다.

그는 전쟁 한복판에서 스파이더맨을 자신의 팔에 안고 있습니다. 스파이더맨도 타노스에게 당한 것인지 심각한 부상을 입고 있는데요.

스파이더맨은 울고 있었습니다. 아이언맨을 보면서 "미안해요 토니"(Sorry, Tony)라고 말합니다.

④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그 이후

캡틴 아메리카 측근들은 '시빌 워' 이후 공식적으로 모습을 감춘 상태입니다. 영상 속 캡틴 아메리카는 턱수염을 기른 채 시간의 흐름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의상 또한 바뀌게 됩니다. 어두운 수트를 입고 전과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죠. 아이언맨과 어떤 재회를 하게 될 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⑤ 로키의 재등장

로키는 지난 2012년 '어벤져스'에서 빌런으로 등장했습니다. 이번 '인피니티 워'에서도 출연을 확정했는데요.

그는 타노스와 함께 악행을 저지를 예정입니다. 타노스 또한 로키의 도움을 받고 인피니티 건틀릿을 착용하게 됩니다.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그저, 빛"...차은우, 완벽한 얼굴천재
2024.04.25
[현장포토]
"은.우.롭.다"...차은우, 클로즈업 유발자
2024.04.25
[현장포토]
"햇살에, 찡긋"...차은우, 카리스마 출국
2024.04.25
[현장포토]
"모든걸 말할께요"…민희진, 긴급 기자회견
2024.04.25
[현장포토]
"애교에 중독"…규진, 상큼 비타민
2024.04.25
[현장포토]
"예뻐서 설렌다"…설윤, 청순 교과서
2024.04.25
more photos
VIDEOS
12:56
민희진(어도어 대표), "경영권 관심 없어, 오직 '뉴진스' 생각뿐" l MIN HEEJIN(Ador CEO), "I only think about 'NewJeans'" [현장]
2024.04.25 오후 06:14
00:00
[LIVE] 민희진(어도어 대표), "하이브와 대립, 긴급 기자회견" l MIN HEEJIN(Ador CEO), "Press Conference" [현장]
2024.04.25 오후 02:58
03:41
김수현, "눈물의 왕 '백현우'가 성수동에 떴다! l KIM SOOHYUN, "King of Tears 'Baek HyunWoo' is right here!" [현장]
2024.04.25 오전 11:06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