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컷] 무의식적으로 취하는 행동이나 선택에 관한 대답에는 자신도 모르는 본심이 숨어 있는데요.

주어진 문장에 빈칸에 들어갈 것 같은 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일본의 한 여성사이트에서 준비한 심리테스트랍니다.

♦ Q. 다음 문장에서 괄호안에 들어갈 말을 넣어주세요.

남자는 (         ) 울고 있었다. 여자가 위로에도 울음을 그치지 않았다.

a. 펑펑

b. 우물쭈물대며

c. 훌쩍훌쩍

다 큰 남성의 우는 모습에는 원하던 것이 손에 들어오지 않을 때의 고통스러운 마음이 투영돼 있답니다.

이 심리테스트는 당신의 스토커 가능성 수준을 진단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답변에 대한 해석입니다.

♥ a를 선택한 당신은

a를 선택한 사람은 솔직하고 옳곧습니다. 누군가를 사랑했을 때도 정면으로 부딪치는 타입인데요.

일이 잘 해결되지 않을 때도 침울해 지기는 하지만 금방 일어서 다음을 준비하는 성격입니다.

당신의 스토커 지수는 제로. 상대가 NO라고하면, 깨끗하게 단념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입니다.

♥ b를 선택한 당신은

뜨거운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이, b를 선택한 사람인데요. 좋게 말하면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것을 잘한다고 말할 수 있죠.

하지만, 나쁘게 말하자면 참견하는 것을 좋아하는 당신의 스토커도는 의외로 높습니다. 사랑과 애정을 쏟은 상대가 마음대로 떠나 가려고 하면 분노가 폭발 해버리는데요.

미련을 갖는 타입입니다.

♥ c를 선택한 당신은

c 대답을 선택한 사람은 사랑이 끝났을 때 겉보기 후련한 것처럼 보일지도 모르겠는데요.

단, 실제로는 미련이 남아 있을 확률이 높답니다. 당신의 스토커 지수는 평균이랍니다. 자신이 인정할 수 없는 이유로 상대방을 잃게 됐다면?

이성을 잃고 갑자기 스토커로 돌변 할 가능성도 없지는 않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