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정] 꽃피던 봄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그동안 두꺼운 옷에 가려졌던 군살들이 드러나는 계절이죠.

특히 뱃살이 콤플렉스이신분들, 여기를 주목하세요. 단 3일만에 뱃살을 7cm나 줄여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왔습니다. 운동부터 식습관까지 따라해보세요.

첫번째는 운동입니다. 딱 3분만 투자하면 되는데요. 그것도 집에서 할 수 있는 아주 쉬운 동작들입니다.

먼저 줄넘기를 하듯 가볍게 점프를 하면서 팔다리를 움직여줍니다. 이때 무릎을 높이 들면 더 뱃살을 없애는데 효과적입니다.

이 동작, 식은 죽 먹기죠? 다음은 응용동작입니다. 마찬가지로 줄넘기를 하듯 뛰면서 허리를 틀어주는데요. 옆구리살을 빼는데 아주 좋습니다.

마지막은 전신운동입니다. 앉았다 일어나면서 팔과 다리를 길게 뻗어주는데요. 이렇게 하면 온 몸의 근육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배 근육이 가장 많이 움직이게 되죠.

물론 운동만 한다고 해서 무조건 살이 빠지지 않습니다. 의지가 매우 중요하죠. 입고 싶은 옷, 혹은 과거 날씬할 때 입었던 옷을 걸어두고 운동하면 더 자극이 된다고 하네요.

밥을 먹을 때는요. 평소에 먹던 숟가락보다는 티스푼을 사용하세요. 이렇게 하면 먹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위에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여유가 더 많아집니다. 적은 양을 먹어도 훨씬 배부르게 느껴지죠.

이래도 배가 고프다면? 특급 간식을 준비합니다. 코코넛오일을 아이스트레이에 얼려서 사탕처럼 녹여드세요. 코코넛오일은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체내에 축적된 칼로리를 태운다고 합니다.

때문에 많은 스타들도 코코넛오일 다이어트를 시도했는데요. 미란다 커, 안젤리나 졸리, 고아라 등이 이 방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꾸준히 3일을 관리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실제 실험자는 관리 전 허리사이즈가 40인치였습니다. 하지만 3일 뒤 다시 잰 결과, 37인치로 3인치나 줄어들었죠. 약 7cm가 줄어든 셈입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여름 비키니를 입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일주일 동안 방법을 따라해보세요. 훨씬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사진출처=KBS-2TV '생생정보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