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 명절,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연휴는 대체공휴일까지 포함하면, 27~30일로 총 4일인데요. 설날 하면 은근 기대되는 것, 바로 설날 특선 영화입니다.

올해도 ‘꿀잼’ 영화들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설날 특선 영화들을 총 정리했는데요. 챙겨보시고, 즐거운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 1/26 (목) : 연휴 시작부터 재밌는 영화들이 가득합니다. 오늘 저녁엔 좀비들과 신들, 그리고 베테랑 형사들과 타짜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통쾌한 좀비 액션, 신과 인간들의 전쟁, 악랄한 재벌을 응징하는 형사, 그리고 스릴 넘치는 도박판이 그려질 예정입니다.

▶ 1/27 (금) : 금요일엔 아침부터 스펙터클한 영화들이 나옵니다. 코미디 액션 영화 '스파이'에 최민식 주연 '대호'가 그 시작인데요.

이어지는 '007 카지노로얄'과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그리고 '미션 임파서블:고스트 프로토콜'까지. 정말 판타스틱한 금요일이 되겠네요.

▶ 1/28 (토) : 토요일 낮에는 시리즈 영화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007 시리즈의 스카이폴, 톰 크루즈의 미션 임파서블, 분노의 질주 시리즈와 영드 '셜록'이 이어지네요.

반면 저녁에는 최근 흥행했던 국내 영화들이 이어집니다. 강동원과 황정민이 선보이는 환상의 호흡, '검사외전'. 그리고 한국 사회의 부패와 비리를 담은 '내부자들'이 있습니다.

▶ 1/29 (일) : 다양한 국내 영화가 낮동안 이어집니다. 코믹하면서도 감동적인 '수상한 그녀', 이순신 장군을 다룬 '명량', 그리고 사명감 넘치는 '검은 사제들'이 있네요.

저녁에는 할리우드 영화들이 이어집니다. '캡틴 아메리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갓 오브 이집트'로 판타지 장르를 즐긴 뒤, 멜로 '싱 스트리트'로 힐링하면 되겠습니다.

▶ 1/30 (월) : 월요일엔 매우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번갈아 나옵니다. SF '인터스텔라', 드라마 '4등'과 '스플릿', 액션 '테이큰3'와 '엣지 오브 투모로우'까지!

다양함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코미디 '나의 그리스식 웨딩2'에, 위안부 피해자들을 위로하기 위해 만들어진 '귀향'도 있는데요. 취향따라 감상하면 되겠습니다.

<사진출처=영화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