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삭닷컴] 지난 2011년 사망한 북한 지도자 김정일이 생전에 정력 강화를 위해 외국에서 사자 생식기까지 밀반입하도록 지시한 것으로 드러났다.

영국 일간 데일리스타는 탈북자 김형수의 말을 인용해 지도자의 장수를 돕는 데 혈안이 된 북한 과학자들은 김정일의 성기능 강화를 위한 여러 가지 요구사항과 맞닥뜨렸다고 보도했다. 김형수는 130명의 과학자가 봉직하는 김정일 치하의 북한 장수연구소에서 일하다 2009년 탈북했다.

김형수는 당시 북한 지도자 김정일이 성기능 강화에 사로잡혀 있었으며, 이 때문에 북한 장수연구소는 김정일의 성욕 증강을 위해 사자 생식기 등 전통 의약품을 전 세계에서 수집하라는 지시를 끊임없이 받았다고 밝혔다.

이 같은 행각은 김정일의 처를 위해서가 아니었다. 북한 독재자는 언제나 ‘접대원’이라는 여성들에 의해 둘러싸여 있었으며, 매일 밤 그녀들과 함께 파티를 열었다.

김형수는 데일리스타와의 인터뷰에서 “김정일은 장수를 위해선 성기능을 부쩍 강화해야 한다고 믿었기 때문에, 해외에서 외국산 건강식품을 들여오라고 외교관이나 고위관리들에게 요구했다”고 밝혔다. 그는 또 북한 당국이 더 부드러운 소고기를 만들어 지도자에게 바치기 위해 소에게 맥주를 먹이고 마사지를 했다고 밝혔다.

김정일이 왜 사자 생식기가 성욕을 돕는 데 좋다고 생각했는지는 명확하지 않으나, 호랑이 생식기 수프는 북한 음식점에서 여전히 높은 가격에 팔리고 있다. 동물의 생식기는 한의학에서 강력한 정력제로 여겨진다.

성관계가 건강에 여러모로 좋고 수명을 늘릴 수 있다는 믿음은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오늘날까지 전해져 왔다. 2006년 제작된 한 다큐멘터리에 따르면 중국의 진시황은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수많은 파트너와 성관계를 했다.

데일리스타는 사진 캡션에 ‘부전자전’이라는 표현을 써서 특정 상황을 암시했다.

<기사 및 이미지 제공 : 속삭닷컴 김영섭 기자>

▶ 관련기사

10명 중 6명, 첫 키스 후 헤어졌다

사랑이 식었음을 보여주는 미묘한 징후 8가지

남편이 받은 스트레스, 아내가 살찐다

'삼국블레이드' 선물득템 ▷ https://goo.gl/NlTm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