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쯔위와 나연, 미나와 사나, '우주소녀' 성소, '아이오아이' 김도연과 주결경, 'AOA' 설현과 지민,'여자친구' 신비, '걸스데이' 유라, '레드벨벳' 조이…

환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걸그룹 멤버들입니다. 그녀들의 베이비 시절은요? 세상 깜찍한 매력을 자랑하는데요.

걸그룹의 귀요미 시절, 같이 보실까요?

"이 깜찍이는 누굴까요?"

▶ '소녀시대' 윤아 : 먼저 '융프로디테', 윤아입니다. 윤아는 아기때 모습 그대로 자란 것 같은데요. 이미 비주얼은 어린 시절부터 완성됐네요~

"누군지 바로 아시겠죠?"

▶ '카라' 구하라 : 정답은, 구하라입니다. 어릴때도 지금처럼 귀여운 비주얼이었네요! 커다란 눈에, 발그스레한 볼이 인상적입니다.

"이목구비가 또렷한 꼬꼬마는?"

▶ '트와이스' 쯔위 : 모태미녀로 유명한, 쯔위입니다. 선한 눈망울에, 앙 다문 입매가 지금과 똑같은데요. 청초한 미모는 베이비 시절부터 이미 완성~

"유쾌하게 웃는, 이 어린이는 누굴까요?"

▶ '트와이스' 나연 : '트와이스'에는 모태 미인들이 유독 많은 것 같습니다. '텔레토비' 나나 인형을 안은 채, 깜찍하게 웃고 있는데요. 순수함이 돋보이네요!

"패션피플 미니미는요?"

▶ '트와이스' 미나 : 미나는 아기 때부터 센스있는 패션 감각을 자랑했는데요. 부모님이 입혀주신 걸까요? 조그만 얼굴에 통통한 볼이 너무 귀엽네요~

"동그란 눈이 깜찍한 어린이는 누굴까요?"

▶ '트와이스' 사나 : 바로 사나였습니다. 지금의 '냉미녀' 이미지와는 조금 다른데요. 어리둥절해하는 표정이 절로 미소짓게 합니다.

"열심히 무용하는 유딩은요?

▶ '우주소녀' 성소 : 요즘 대세, 성소입니다. 성소는 어린 시절부터 예쁜 춤선을 자랑했는데요. 역시, 될성부른 노력파 어린이였습니다.

"이 소녀도, 감이 오시죠?"

▶ '아이오아이' 김도연 : 여기, 온몸으로 '성형 안 했다'라고 외치는 비주얼이 있습니다. 긴 말 필요 없죠? 이 정도면 '예쁜 어린이 상' 받아야하는거 아닌가요?

"모태미녀, 인증이요?"

▶ '아이오아이' 주결경 : 주결경의 별명은 '주예보스'입니다. "주결경 예쁨 보스(Boss)"라는 뜻인데요. 사진은 중학생 시절로 보이네요. 사랑스러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방긋방긋 웃는 아기는 누구?"

▶ 'AOA' 설현 : 설현은 꾸러기 매력을 뽐내던, 어린 시절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탕 낭낭하게 쥐어주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이 비주얼 그대로~ 자란 사람은?"

▶ 'AOA' 지민 : 정답은 지민입니다. 선한 눈동자에, 하트모양 입술까지! 깜찍한 모습 그대로 자랐는데요. 양갈래 머리가 귀요미 포인트네요~

"남학생 여럿 울렸을 듯한 미모?"

▶ '여자친구' 신비 : 얼짱 초딩이 여기 또 있습니다. 신비의 짙은 눈동자와 오똑한 코, 지금과 똑같은데요. 신비에게 반한 남학생들, 많았을 것 같아요~

"발레복이 잘 어울리는 어린이는요?"

▶ '걸스데이' 유라 : 유라의 아영이(본명 김아영) 시절입니다. 5억 보험이 들어진 다리는, 어린 시절 발레로 다져진걸까요? 가녀린 모습은 여전합니다.

"커다란 눈이 귀여운 꼬마는~"

▶ '레인보우' 재경 : 재경입니다. 장난감을 신나게 갖고 놀던 꼬마는, 섹시미를 자랑하는 걸그룹이 됐죠. 시원시원한 미소는 변함없습니다.

"멋지게 포즈를 취한, 이 어린이는요?"

▶ '이엑스아이디' 하니 : 하니입니다. 의자에 걸터앉은 채 미소짓고 있는데요. 반달 눈웃음과 양 볼에 보조개가 사랑스럽네요.

"여기, 흥 많은 꼬꼬마는 누굴까요?"

▶ 현아 : 손가락으로 연신 브이를 그리던 어린이는요? 현아였습니다. 신난 표정이 정말 귀여운데요. 현아의 끼와 흥은 타고난 듯 합니다.

"귀여운 꼬까옷을 입은 아이는 커서~"

▶ '레드벨벳' 조이 : 조이가 됩니다. 아기 때부터 연분홍 옷이 어울리는 과즙상이었는데요. 진지한 표정과 배꼽인사는 웃음을 자아내네요~

<사진출처=디스패치 DB,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