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원정대'가 떴습니다. '환불원정대'란 진한 아이라인부터 새빨간 입술까지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환불도 척척 받아올것 같은 센 언니들의 모임이죠.

아이돌 중에서도 쎈언니들만 모였습니다. 눈만 마주쳐도 걸크러쉬를 불러일으키는데요.

100% 환불 받아올 것 같은 언니들. 이 언니들의 메이크업을 살펴볼까요?

▶ 가요계 대표 쎈언니 '씨스타' 소유와 효린입니다. 메이크업만큼 화려한 레오파드 의상으로 시선을 강탈합니다.

▶ 쎈언니 of 쎈언니. '2NE1' 씨엘입니다.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과 화이트 퍼는 환불원정대 리더급 패션입니다.

▶ 'EXID' LE는 환불원정대 행동대장? 쎈언니 메이크업에 장갑까지. 새빨간 바지가 눈에 띄네요~

▶ '포미닛' 현아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이 정도 메이크업이면 패왕색 끝판왕답죠?

▶ '포미닛' 허가윤은 진한 화장에 독특하게 땋은 양갈래 머리로 걸크러쉬를 불러일으킵니다. 가녀린 소녀인줄만 알았더니, 이런 모습 처음이네요~

▶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은 아이라인을 유행시킨 원조죠. 진한 아이라인과 블랙 미니원피스, 화려한 금빛 수술은 완벽한 클럽패션을 완성시키네요.

▶ 환불 메이크업을 잘 소화시킨 '원더걸스' 유빈입니다. 메이크업에 구릿빛 피부와 금발헤어가 섹시미를 더욱 부각시키네요.

▶ '원더걸스' 선미의 또 다른 모습. 도톰한 입술에 강렬한 레드 컬러 립스틱을 발라습니다. 이정도면 쎈언니 합류 맞죠?

▶ '피에스타' 예지는 눈빛이 다 했네요.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과 눈빛파워~ 미친개도 잠재울것 같은 카리스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