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이슈노트 issuenote.com] 만약 길거리에서 격렬한 싸움을 목격했다면? 더구나 그 싸움을 말려야 한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싸움을 단숨에 말릴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실험한 영상이 있다고 합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그 방법은 섹시한 미녀가 옷을 벗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4명으로 구성된 실험팀은 각종 방법으로 길가는 행인들에게 싸움을 걸었습니다.

“이봐! 당신 방금 내 여자친구 훔쳐봤지?”

갑작스러운 질문에 행인들은 당황하면서도 화가 납니다.

“무슨 소리야? 내가 언제 훔쳐 봤다고 그래? 당신 누구야?”

하지만 실험자들은 어떻게든 싸움을 거는데 성공합니다. 그리고 계속 트집을 잡아서 행인을 흥분하게 만듭니다.

급기야 서로 치고 받는 상황까지 갑니다.

바로 그때 섹시한 미녀가 싸움 한복판으로 들어옵니다. 그리고 상의 티셔츠를 훌렁 벗어버립니다.

남자들은 순간 놀라 멍을 때립니다. 심지어 뒷걸음까지 칩니다. 실험자들은 정확한 결과를 위해 다시 실험을 계속 합니다.

“야! 너 정말 XX같이 생겼다…”

갑작스러운 모욕에 남자는 싸울 자세를 취합니다. 일촉즉발의 상황… 섹시한 미녀가 옷을 벗습니다.

불과 1초만에 남자는 멍때리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뒤로 물러서 미녀를 쳐다보기 시작합니다.

실제로 이 방법은 싸움을 말리는데 효과가 있을까요? 실험도 너무 위험해 보이지만, 싸움이 벌어진 곳에 늘 옷벗을 미녀가 대기한다는 법은 없겠죠.

그리고 이런 실험 함부로 하다가 비참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