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데이트를 언제 하는가. 금요일 저녁? 토요일 낮? 고정관념을 깨보자. 아침 데이트는 연인 사이를 더욱 돈독하게 만든다. 회사와 학교로 바쁜 평일에는 저녁에 만나야지만,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아침 혹은 새벽부터 데이트를 해보세요. 종합 비타민을 따로 챙겨먹지 않아도, 엔돌핀이 샘솟는 효과가 있다.

썸남썸녀도 더욱 빨리 연인이 될 가능성이 될 가능성이 있다. 아침에 커플이 만나서 해야할 베스트3를 꼽아봤다.

 

1.모닝 키스

 

아침에 만나 커플이 제일 먼저 해야할 일은 뽀뽀(혹은 키스)다. 해외의 한 연애사이트의 조사에 의하면, 교제 기간이 5년 이상인 장수커플의 49.0%는 아침에 뽀뽀를 한다. 아침을 깨는 각성의 키스를 하는 커플-부부는 오래가고, 사랑이 더욱 충만해진다.

 

2.모닝 데이트

 

밤새 휴대전화만 붙잡고 얘기를 나눴다? 매일 보고 싶어 안달나지만, 아침데이트는 생각도 못하는 커플들이 많다. 아침에 만나 조조영화를 보거나 함께 산책을 해보자. 대화가 평소보다 잘 통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스킨쉽 역시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3.아침식사

 

커플끼리 마시는 술은 긴장을 푸는데 좋지만, 마이너스로 작용하는 경우도 많다. 술을 마시다 서로의 단점을 지적하고, 과거 연애사로 싸우는 경우도 왕왕 있다. 연인과 더욱 가까워지고 싶고, 썸남썸녀와 연인이 되고 싶다면 함께 아침을 먹어보자. 가벼운 옷차림으로 산책을 하고 난 후, 함께 아침을 먹으면 서로에 대한 긍정적인 감정이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