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 넷마블)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캐주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주사위 공모전을 개최한다.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로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모두의마블’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진주주사위’의 ‘눈’ 혹은 ‘신규 주사위’ 이미지 중 하나를 이미지 파일로 제작해 오는 11일(화) 오후 3시까지 모두의마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makakao)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심사는 창의성과 독창성에 가중치를 두고 내부 심사를 통해 이뤄진다. 최종 선정된 작품은 실제 게임 내 주사위로 만들어지는 영광과 함께 △최우수상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골드바 △우수상에게는 다이아 500개 △장려상 4명에게는 다이아 100개씩 등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모두의마블’은 쉽고 직관적인 게임성으로 남녀노소 구분없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본인이 생각한 아이디어를 실제 게임에서 구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모두의마블’을 사랑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게임 최초로 실시간 4인 네트워크 대전을 구현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28일 만에 천만 다운로드 돌파 △ 두 달 만에 모바일 게임 사상 최고 동시 접속자수인 50만 명 돌파 등 신기록을 만들어내며 국민게임에 등극했고 출시 10개월이 지난 지금도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모두의마블’ 주사위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모두의마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게이머를 위한 신의 선물 ‘스팀’, 한국 게임시장 흐름을 바꾼다

☞ [플팸 순위투표] '군대 무식자'도 특공대로… 최고의 FPS 게임을 뽑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