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 위메이드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개발 중인 초대형 PC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ICARUS)'가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6일(목)부터 시작과 함께 공중 펠로우 2종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국내 온라인 게임의 자존심을 지켜줄 '이카루스'는 블록버스터급 규모와 아름다운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페가수스 기사단 테스트를 앞둔 '이카루스'는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자들이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6일(목)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진행한다. 


기존에 선정된 페가수스 기사단과 초대권을 통해 추가로 기사단에 선정된 이용자들은 '이카루스'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미리 내려 받을 수 있다.


오늘 새롭게 공개한 2종의 공중 펠로우는 하늘을 지배하는 강력한 용의 모습을 하고 있는 ‘수호 고룡 메타트론’과 ‘천둥 와이번’으로 정식 서비스 이후에 만나볼 수 있다. 


블록버스터급 규모와 아름다운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초대형 MMORPG '이카루스'의 기사단 테스트는 7일(금)부터 9일(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2014년 최고의 기대작 '이카루스'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이머를 위한 신의 선물 ‘스팀’, 한국 게임시장 흐름을 바꾼다

☞ [플팸 순위투표] '군대 무식자'도 특공대로… 최고의 FPS 게임을 뽑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