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이지성 작가, 차유람과 결혼심경…"어릴 때 꿈꿔온 사람"

'작가' 이지성(41)이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결혼 심경을 전했습니다. 그는 오는 20일, 인천의 한 교회에서 '당구선수' 차유람(28)과 결혼할 예정인데요

이 작가는 1일 팬카페 '폴레폴레'에 '저, 결혼합니다'는 제목의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꿈꿔 왔던 사람을 만나고, 사랑에 빠졌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만남의 계기는 이 작가가 집필한 책이었다고 합니다. "차유람이 '리딩으로 리드하라'는 책을 읽고었다"며 "인문고전 독서를 하다 나와 만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봉사 활동도 함께 하고 있다고 하네요. "저와 차유람의 첫 여행은 인도 델리의 빈민촌 학교였다"며 "이 곳에서 그녀는 천사 그 자체였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사진도 공개했죠. 인도 빈민촌의 아이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었죠. 차유람과 이 작가는 입가에 환한 미소를 띄우고, 카메라를 응시했습니다.

앞으로의 각오도 전했습니다. 이 작가는 "우리 두 사람은 앞으로도 책, 기부, 봉사가 중심이 되는 삶을 살고자 한다"며 "우리 두 사람을 축복해 달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차유람은 국가대표 출신 당구선수입니다. 지난 2013년에는 전국체육대회 여자당구 일반부 포켓10볼에서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이 작가는 '생각하는 인문학'의 저자입니다. 그 외에도 '꿈꾸는 다락방',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외 다수의 인문학 도서를 집필했습니다.

<아래는 이지성 작가의 글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결혼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저는 하나님의 은혜로 아주 어린 시절부터 꿈꾸어 왔던 바로 그 사람과 만나고,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인간의 삶에서 가장 신비롭고 아름다운 경험인 ‘결혼’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신부는 여러분도 잘 알고 계시는 국가대표 당구 선수 차유람님입니다. 저는 처음엔 그녀의 아름다움에 반했고, 이어 그녀의 지성과 인격에 깊이 빠졌습니다.

저와 그녀의 만남은 ‘책’을 통해 이루어졌고, 사랑 또한 ‘책’을 통해 깊어졌습니다. 그녀는 ‘리딩으로 리드하라’를 읽고 인문고전 독서를 하다가 저와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생각하는 인문학’의 첫 독자이자 조언자였습니다. 저는 그녀의 조언과 격려에 힘입어 ‘생각하는 인문학’을 잘 집필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저 이상으로 기부와 봉사의 삶에 관심이 많습니다. 저와 그녀의 첫 여행은 인도 델리의 빈민촌 학교였습니다. 이곳에서 그녀는 천사 그 자체였습니다.

우리 두 사람은 앞으로도 책, 기부, 봉사가 중심이 되는 삶을 살고자 합니다. 이제 주님 안에서 영원히 하나가 되려고 하는 우리 두 사람을 축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p.s. 결혼식은 오는 20일에 한 교회에서 양가 가족과 친척 위주로 조용히 치러질 예정입니다.

<사진=디스패치DB/ 이지성 팬카페·EBS 캡처>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그저, 빛"...차은우, 완벽한 얼굴천재
2024.04.25
[현장포토]
"은.우.롭.다"...차은우, 클로즈업 유발자
2024.04.25
[현장포토]
"햇살에, 찡긋"...차은우, 카리스마 출국
2024.04.25
[현장포토]
"모든걸 말할께요"…민희진, 긴급 기자회견
2024.04.25
[현장포토]
"애교에 중독"…규진, 상큼 비타민
2024.04.25
[현장포토]
"예뻐서 설렌다"…설윤, 청순 교과서
2024.04.25
more photos
VIDEOS
00:00
[LIVE] 민희진(어도어 대표), "하이브와 대립, 긴급 기자회견" l MIN HEEJIN(Ador CEO), "Press Conference" [현장]
2024.04.25 오후 02:58
03:41
김수현, "눈물의 왕 '백현우'가 성수동에 떴다! l KIM SOOHYUN, "King of Tears 'Baek HyunWoo' is right here!" [현장]
2024.04.25 오전 11:06
11:12
[FULL VER.] SHINee➡️NewJeans, 'CHANEL Korea, NUIT BLANCHE Pop-Up Event Photocall' [현장]
2024.04.23 오후 06:18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