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컷]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계속 미루고 있는건 없는가? 지금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는 당신에게 심층심리를 찾을 수 있는 심리테스트를 소개한다.

 

♥ 당신이 하루 변신을 한다면 아래 중 어느 여자가 좋은가?

“당신이 요구하는 행복과, 지금 할 것” 에 대한 심리 테스트다. 변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여성은 당신이 원하는 이상의 모습을 투영한다. 자, 지금 결과를 알아보자!

 

A를 선택한 당신? – 사람들에게 주목받기 위해 재능을 닦아라!

당신은 사람으로부터 칭찬을 받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튀고 싶지않아’라고 실패를 두려워 하거나 망신당하기 싫다는 불안이 내재돼 있다.

많은 사람으로부터 인정받고 다른 사람들 보다 뛰어나고 싶다는 강한 의지가 있다. 그러니 지금 할 일은 재능을 닦아 가는 것. 계속해서 노력하면 그 길에선 금방 프로가 될 것이다.

B를 선택한 당신? – 과감히 변신하고 여성의 매력을 발산!

“~해야한다“라는 말에 묶여있는 당신. 사실은 여성적인 매력을 발휘하고 싶어 안달난 상태.

하지만 사람의 눈을 의식하고 욕망을 숨긴 채 살고 있지만 곧 폭발할지도 모른다. 당장 자신의 매력을 발휘하고 과감하게 변신하면 매일 생기있게 빛날 것이다.

C를 선택한 당신? – 생활의 안정이 가장 소중하다

당신이 바라는 것은 안정. 미래의 불안 앞에서 자신을 지키는 방법을 찾고 있다. 일과 주거, 저축 등 유비무환을 원하는 것이다.

돈과 일 주거문제는 지금부터 제대로 다시 계획하자. 연인이나 친구 등 인간관계는 적극적으로 대응하자. 최종적으로 “언젠간 다 잘 될거야”라는 생각만으로도 마음의 안정을 가져다 줄 것이다.

D를 선택한 당신? – 있는 그대로의 자신으로 돌아가자

당신은 지금 꽤 피곤한 것 같다. 우선 휴식이 필요하다. 이전의 일로 번민하거나 과거의 실패라는 쓰라린 경험이 생각나지 않게 쉬어라.

생각이 너무 많아 스스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 모르는 상태라면, 우선 지금을 즐기고 작은 것부터 스스로에게 보상 할 수 있는 것을 찾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