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D-cut] AB형인 남자는 속칭 ‘또라이‘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AB형 남자에게도 의외의 모습이 있다고 한다. AB형 남자는 사랑에 있어서는 누구보다 낭만적인 순애보 스타일이라고 한다.

단 한명의 운명같은 여자를 찾으려고 날카로운 관찰력을 번뜩이고 있다. 해외의 한 연애사이트에서는 'AB형 남자에게 사랑받기 위한 규칙 3가지'에 대해 조언했다.

1. "나만 바라봐"는 NG

감정에 휩쓸리지 않고 객관적인 사실에 집중하는 그에게 사적인 시간과 공간확보는 매우 중요하다. 아무리 좋아한다고 해도 ‘나만 바라보라’는 연애에는 관심이 없다.

자신에게 너무 의존하지 않고 목표를 갖고 함께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여자를 좋아하는 한다.

2. “너밖에 없어”를 강조하라

AB형 남자는 단 한명의 운명같은 여자를 찾는다고 한다. 때문에 누구보다 애인을 선택하는데 있어 신중하지만 “이 여자다!”라고 생각되면 애정을 거침없이 쏟는다.

여자도 자신을 “이 남자다!”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단숨에 마음이 식어버릴 수 있으니 “난 너밖에 없어”를 항상 강조하라.

3. ‘합리주의’가 그의 룰

사랑을 소중히 하는 AB형 남자지만 합리주의자 스타일이기 때문에 우선 순위가 확실하다.연인과의 약속보다 중요한 바이어와의 만남에 집중한다. 비싼 레스토랑 보다는 싸고 맛있는 가게를 선택한다.

이런 그의 모습에서 애정이 식었다고 생각하고 표현하지 말자. 단지 생각의 차이다. 이런 AB형 남자가 이별을 원할때는 ‘그룹 데이트’를 제안한다.

항상 둘만의 데이트를 했는데 갑자기 바비큐 파티를 하거나 단체 술자리를 제안해 오면 주의해야한다.

그와 좋은 관계를 계속 이어가고 싶다면? 본인의 목표와 꿈을 어필하고 그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공감하는 것이 좋다.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