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D-cut] 남자든 여자든 바람기 있는 사람은 연애 상대로는 매우 곤란하다. 그러나 바람기 있는 사람을 어떻게 알아 볼 수 있을까?

해외의 한 연애사이트에서는 남자들에게 직접 물었다고 한다. '바람기가 있다고 생각되는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 대략 3가지 특징으로 정리됐다.

물론 남자들의 답변에 해당되는 사람이라고 무조건 바람기가 많다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이미지라도 그런 사람으로 비춰지는 것만은 피해야 하지 않을까.

1. 성욕이 강한사람

역시 1위는 성욕이 강한 사람이었다. 물론 성욕이 강하다고 반드시 바람을 핀다고는 볼 수 없다. 하지만 아무래도 이성과 자주 술자리를 갖는 등의 특징이 있는 사람은 이런 생각이 들게 끔 한다. 이런 특징을 가진 사람은 연하킬러에게 쉽게 걸려들지도 모른다.

2. 말재주가 좋은 사람

연애 소통능력은 아주 큰 스킬이다. 때문에 말재주가 좋은 사람은 바람의 위험성도 높다고 봐야 한다. 말재주가 좋은 애인을 둔 사람들은 바람기의 위험뿐 아니라 상대로 하여금 구설수에 얽히지 않도록 주의하자.

3. 애교가 많은 사람

사랑스러운 특징일 수도 있지만 아무에게나 애교를 부리거나 응석을 부린다면 좀 곤란하지 않을까. 이런 특징은 바람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를 낳게 된다. 애교는 연인에게 한정되는게 여러모로 바람직하다.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