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D-cut] 여자들은 당연히 남자들에게 단점을 보이고 싶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단점을 내보이게 되는 경우가 있다.

남자들은 여자의 어떤 점에 비호감을 느낄까? 사랑하니까 이해해 줄 수도 있지만 비호감이 되지 않으려면 최소한 3가지는 지켜야 할듯 싶다. 해외의 한 여성사이트에서 꼽은 '남자들이 가장 비호감으로 느끼는 여자의 3가지'를 정리했다.

1. 제모 안된 겨드랑이

제모 안된 겨드랑이는 여자가 봐도 충격적이니 당연히 남자들이 기겁할 것이다. 물론 남자들은 한번 좋아하면 여자가 보이고 싶지 않은 단점도 이해하고 넘어갈 수도 있다.

2. 정리정돈이 안되네

정리정돈이 안되는 여자에게 정 떨어지는 남자들도 있다. 하지만 사랑에 빠진 남자에게는 관대함이 넘친다. ‘내방도 더러운데 뭐..’ 하며 태연한 반응을 보일 수도 있다.

3. 격 떨어지는 말투

무엇보다 남자들이 여자에게 비호감을 느끼는 부분은 말투다. 아무리 예쁘고 마음에 드는 여자라도 “짜증나” “존나 재미없어” “닥쳐, 꺼져”를 입에 달고 산다면 정말 정떨어지지 않을까? 감정표현을 하는 방식이 저급하다고 생각돼 그녀의 지성을 의심할 수 밖에 없다.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