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D-cut] 여자는 누구나 남자의 마음을 허물 수 있는 '필살기' 하나쯤 갖고 있을 것이다. 그중 하나는 매력적인 패션이다. 남성을 설레게하고 나아가 ‘불끈’하게 만드는 여성의 패션은 어떤 것일까?

해외의 한 커뮤니티는 20~30대 여성 178명을 대상으로 '남성을 매혹시키는 패션'에 대해 조사했다. 대략 3가지로 요약되는데 역시 결론은 모두 노출패션이다. 만약, 유혹하고 싶은 남성이 있다면 패션 스타일부터 체크해 보면 어떨까?

1. 미니스커트 등 과감한 각선미 노출

남자는 의외로 다리 페티시즘이 있는 경우가 많다. 각선미에 유독 관심을 갖는 이유다. 만약 다리에 약간의 자신감이라도 있다면 과감하게 각선미를 과시할 필요가 있다. 미니스커트 등 각선미를 살릴 수 있는 옷이면 좋다.

2. 가슴과 쇄골이 강조된 옷

가슴과 쇄골이 강조된 옷은 여성적인 분위기를 풍기는데 효과적이다. 가슴과 쇄골에 자신감이 있는 여성들의 경우 일부러 깊게 파인 옷을 입기도 한다. 보는 남자들 마음은 ‘안절부절’해질 수밖에 없다.

3. 무조건 그냥 섹시한 스타일

사실 대다수 남성은 여성이 조금만 섹시한 옷을 입어도 쉽게 매료된다. 어중간한 의상을 코디해 매력을 어필해 봐야 효과는 미미하다. 차라리 과감하게 섹시한 스타일로 공략하는 것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