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D-cutㅣ여자의 연애팁2] 여성은 성별적 본능적으로 남성에게 먼저 적극 어필하지 못하는 성격을 갖고 있다. 말을 건네거나 인사는 하겠지만 결정적으로 데이트 신청이나 결혼을 결정 할 때는 대부분 남성의 행동을 기다린다.

데이트와 결혼 요구를 여자가 먼저하는건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다. 또한 본능적으로 남성을 접근시키고 싶은 마음이 강하다. 하지만 너무 수동적이거나 소극적이면 상대의 마음을 확인할 기회조차 없다.

남성에게 호감을 갖게 만드는 인기녀의 특징은 두 가지다. 하나는 스스로 적극적인 공략을 펼친다. 또다른 하나는 남성이 용기를 낼 수 있도록 틈을 보여준다. 데이트 신청을 받는 여자가 되는 두 가지 노하우를 살펴보자.

♥ 말하기 쉬운 분위기를 만든다

남성이 말을 꺼내기 쉬운 여성은 순수하고 편안한 느낌의 소녀 스타일이다. 반대로 언니같은 느낌이나 너무 외모가 빼어난 미인은 '그림의 떡' 같은 존재로 여겨 말걸기가 어렵다.

남자에게 인기있는 여성은 의외로 극단적으로 미인이거나 못생기지 않은 중간 외모다.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존재는 소중하다. 함께 있을 때 편안함을 남자가 느꼈다면 호감을 가졌을 가능성이 크다.

실제로 남성이 귀여운 아이와 있으면 긴장이 줄어든다는 심리 통계도 있단다. 인기있는 여성은 평소 미소를 짓고 남성의 시선에도 호의적이다. 접근하기 쉬운 분위기가 형성돼 있다.

언제나 남성을 받아들일 준비가 돼 있는 셈이다. 주위의 친구들을 봐도 외모 보다는 연애 대상으로서 대화를 나눌 분위기가 있는지를 봐야 한다.

♥ 대화 중에 여자임을 의식시켜라

회식이나 미팅, 파티 등에서는 마음에 둔 사람과 반드시 한번쯤은 대화 할 기회가 있다. 그 때 남자의 마음을 사로 잡는 포인트가 있다.

남성은 기본적으로 칭찬을 좋아한다. 뭐라도 칭찬하면 즐거워하고 만족해 할 것이다. 또한 상대방의 눈을 응시하거나, 머리를 살짝 정리하는 모습을 보여줘도 좋다.

여성이 머리카락을 정돈하고 만지는 모습은 남성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머리카락을 귀에 걸어보고, 그 외에도 가능한 한 손을 교차하게 하는 연애심리 테크닉도 있다. 음료가 오른쪽에 있을 때 굳이 왼손으로 컵을 잡는 것. 이는 여성스러운 곡선미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란다.

여성스러운 귀여움과 아름다움은 의외로 의식만 하면 쉽게 어필 할 수 있다. 부끄러워하지 말자. 조금만 의식하고 열심히 보는 것만으로도 남성의 호감도 는 상승할 것이다.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