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D-cut] '돈없는 남자' '바람둥이'를 좋아할 여자는 없다. 일본에서는 이런류의 남자를 '다멘즈'라고 부른다고 한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사랑에 빠지게 되는 여성도 있다. 게자리 여성이 랭킹 1위다.

1위. 게 자리...남자는 돌보는게 사랑이지!

게자리는 12별자리 중 '엄마'라고. 남자를 보살피는데 보람을 느낀단다. 오히려 돌볼 일이 없는 깔끔한 남자에겐 충족감을 얻을 수 없다고. 남자의 집에서 쌓인 빨래를 모아 세탁기를 돌리며 "이게 뭐야?"라고 말하며 기쁨을 발견한단다.

2위. 쌍둥이 자리...계산은 당연히 내가!

쌍둥이 자리는 연애 대상도 자신의 경쾌함을 이해하는 남자를 선택하는 경향이 강하다. 홀가분한 남자 다시말해 즉시 여자에 반응하는 바람형에 호감을 갖는다. 쌍둥이 자리 여자는 물욕과 탐욕이 없기 때문에 데이트 때도 매번 자기가 당연히 계산한다.

3위. 물고기 자리...꿈 쫓는 남자가 좋아!

꿈과 낭만을 상징하는 별자리. 해왕성을 수호하는 물에 있는 물고기 자리는 한마디로 '꿈 쫓는 남성'에게 끌리는 경향이 강하다. 아르바이트를 하며 프로 데뷔를 꿈꾸는 인디 밴드, 무명 배우 등에 대가 없는 사랑을 바친다. 남자의 일을 위해 부업도 마다하지 않을 각오가 있다.

이하 순위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4위 양자리는 바람기 있는 남자를 '리더십이 있고 멋지다'고 착각하는 단순한 뇌다. 5위 전갈 자리는 '철저하게 저속한 바람둥이'에게 왠지 흥분한다.

6위 궁수 자리는 서바이벌 정신이 왕성해 상대가 바람둥이인 상황을 즐기는 스타일이다. 7위 사자 자리는 자신을 여왕으로 대접해 준다면 남자의 바람기 쯤은 묵인해주는 경향이 있다.

8위 물병 자리는 연애를 손익으로 파악하는 냉정함을 갖고 있다. 때문에 자신만 최선을 다하는 상황은 딱 질색한다. 9위 염소자리는 부자가 아니라도 좋으니 바람둥이만큼은 용서 못한다는 스타일.

10위 황소 자리는 남자에 대한 요구조건 높다. 부자 남성을 희망한다. 11위 천칭 자리는 남들에게 '바람둥이 친구'를 부끄러워 하는 성격이다.

마지막으로 12위는 자신과 타인에게 엄격한 처녀 자리.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처녀 자리는 생활이 어수선한 바람둥이 스타일과 상반된다.

만약, 돈없는 남자나 바람둥이에게 빠졌는데 헤어나오고 싶다면 처녀 자리 친구에게 도움을 받으면 좋다고 한다. 하지만 이런 남자에게도 거부할 수 없는 독특한 매력이 있기 마련이란다.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