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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ut] '다이어트 중 살빼기 효과를 더 많이 보고 싶은가?' 결론은 과일을 식단에 더 추가하는 것이란다. 과일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다.

과일은 또한 건강한 에너지 유지에 도움도 된다. 해외의 한 여성사이트에서는 과일이 살빼기에 도움을 주는 이유를 5가지로 정리했다. 과일을 먹어야 할 분명한 이유들이다.

1. 과일은 지방을 태운다

지방을 태우는 효과가 확실한 몇가지 과일이 있다. 최고의 지방 연소 과일 중 하나는 자몽이다. 자몽은 신진대사를 촉진해 혈당 수치를 안정화시킨다.

레몬 역시 많은 지방을 태울 수 있는 과일이다. 또한 환상적인 해독 특성을 갖고 있어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된다.

2. 과일은 칼로리가 낮다

칼로리가 높은 과일도 있지만 다이어트를 방해할 정도는 아니다. 중간 크기 바나나는 120칼로리다. 사과, 배, 복숭아 역시 너무 좋은 건강 간식이다.

다이어트 중 과일은 당분과 수분을 충족시켜 살빼기에 도움을 준다. 대부분의 과일은 달콤하기 때문에 고칼로리 디저트 대신 자신이 좋아하는 과일을 먹을 필요가 있다.

3. 과일은 운동 연료다

과일은 운동 전후 식사 대용으로 가장 좋은 음식 중 하나다. 과일은 에너지 레벨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포도당의 훌륭한 소스다.

높은 포도당을 함유한 과일은 근육을 빨리 복구시켜 운동에 도움이 된다. 바나나, 사과, 블루베리, 포도, 배는 식사 전에 에어지를 채워 운동성능을 향상시킨다.

4. 과일은 팽만감을 줄여준다

다이어트에 수분이 풍부한 과일은 팽만감을 줄일 수 있는 빠르고 쉬운 방법이다. 팽만감 제거에 좋은 과일은 오렌지, 자몽, 멜론, 파인애플 등이다.

이 과일들은 이뇨작용에도 좋다. 레몬, 수박 역시 팽만감을 없애 식사 후 기분을 훨씬 좋아지게 만든다.

5. 과일은 건강에 좋은 간식이다

체중을 적당하게 유지하려면 하루 동안 먹는 간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바쁘다는 이유로 건강한 식사를 거른다면 체중 감소에 악영향을 준다.

과일은 몸에 연료를 공급한다. 신진대사와 에너지를 강화한다. 때문에 빨리 체중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완벽한 간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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