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D-cut] 봄은 여자에게 원피스의 계절이다. 원피스는 계절에 상관없이 인기 패션 아이템이지만 역시 봄이 제일 적격이다.

외국의 한 패션사이트에서는 '올 봄 여성들에게 사랑받을 원피스 유형 4가지'를 정리해 공개했다. 흰색, 꽃무늬, 데님, 스프라이트 네가지다.

1. 흰색 셔츠 원피스

올 봄에도 셔츠 원피스는 여성들에게 인기다. 특히 흰색 셔츠 원피스의 인기가 높다. 셔츠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멋쟁이가 될 수 있다. 하지만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코디한다면 효과는 무궁무진하다. 단, 흰색 셔츠 원피스는 심플한 만큼 아우터와 소품 등도 심플하게 맞추는 것이 좋다.

 

2. 꽃 무늬 원피스

봄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꽃무늬다. 이미 다양한 브랜드에서 꽃무늬 원피스를 선보이고 있다.  꽃무늬가 작더라도 문제 없지만 요즘 트렌드 대세는 커다란 꽃무늬다. 꽃무늬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그에 따른 효과도 변한다. 자신에게 맞는 꽃무늬 원피스로 올봄을 즐겨보자.

 

3. 데님 원피스

매년 꾸준하게 사랑 받는 원피스가 있다. 바로 데님 원피스다.  심플하면서도 보이시한 매력을 가진 데님 원피스는 누구나 입기 쉬운 만능 아이템이다. 또, 세탁도 간편해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아울러 여성스러운 옷이 부담스러운 여성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는게 매력적이다.

 

4. 스프라이트 원피스

스프라이트 원피스는 계절에 상관없이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다. 일상에서 간편하게 입기 좋지만 여기에 소품 등을 더해 밋밋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다. 여름에는 마린룩을 표현하기에도 적합하다. 줄무늬 색상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는데, 밝은색 무늬를 선택한다면 봄과 같은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것이다.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LASS’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