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컷] 여자를 달라 보이게 하는 것은 화장만은 아닌가 보다. 옷을 어떻게 입는가만으로도 확실히 말라보이게 할 수 있다고 한다.

일종의 노하우라면 노하우고 트릭이라면 트릭인 셈이다. 어쨌거나 살쪄 보이게 옷을 입고 싶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1. 밝은색에서 어두운색으로 레이어링

레이어링은 프레임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어두운 색을 먼저 입고 밝은 색을 매치하라.

2. 피부톤에 맞는 펌프를 신어라.

허벅지 또는 무릎길이 스커트는 긴다리를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엔 반드시 피부톤에 맞는 펌프를 신어야 한다.

3. 라이트 재킷을 입어라.

허리 아래를 슬림하게 보여주려면? 맞춤형 라인 재킷을 선택하라. 헐렁한 스타일은 피해야 한다.

4. 볼드컬러 드레스

예를 들어 빨간색처럼 대담한 스칼렛 색상의 드레스를 선택해 보라. 화려하고 날씬해 보인다.

5. 하이힐+진+재킷+셔츠

청바지와 하이힐을 착용하고 셔츠를 입으면 더 길고 얇아 보인다. 청바지는 발등과 발뒤꿈치를 덮지 않도록 하라.

6. 매끈한 스커트

펜슬 스커트(슬림 스커트의 일종. 연필처럼 매우 홀쭉한 실루엣)도 몸을 슬림하게 보이게 한다. 그러나 엉덩이에 너무 붙지 않는 스타일이 좋다.

7. 비율을 기억하라

상하 비율을 생각하고 항상 작은 부분을 강조하라. 예를 들어 달라붙는 셔츠엔 와이드 레그 팬츠를, 롱탑엔 미니스커트를 입어라.

8. V넥 드레스는 허리를 죄어라

허리 위를 강조하는 것이 좋다. 허리가 조여지는 스타일의 드레스 역시 날씬하게 보인다.

9. 라이트 벨트

폭이 넓고 가죽으로 된 벨트도 다이어트 패션에 좋은 아이템이다. 시각적으로 날씬한 느낌을 준다.

10. 롱 카디건

몸이 길게 보이려면 엉덩이를 가리는 긴 카디건이 좋다. 허리가 짧아 보이게 하는 효과도 있다.

11. 각각의 아이템을 매치

스커트, 팬츠, 슈즈, 스타킹 등 5가지 아이템을 매치한다면? 만약 올블랙으로 매치하면 말라 보인다. 깔맞춤이 싫다면 신발 하나에 포인트를 줘라.

12 스쿱 프론트 힐

스쿱 프론트 펌프와 샌달은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신발 선택 하나만으로도 날씬해 보일 수 있는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