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컷] 가슴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은 세가지 정도로 요약된다. 큰 가슴, 건강한 가슴, 매력적인 가슴이다. 해외의 한 여성 사이트에서는 여성의 가슴건강과 관련 5가지 노하우를 정리했다.

1. 아마씨

최근 슈퍼푸드로도 각광받고 있다는 아마씨. 서구에서는 전통적으로 가슴에 좋은 식품으로 손꼽혀 왔다고. 특히 식물성 에스트로겐은 성형없이 안전하게 가슴이 커지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아마씨는 비타민이나 영양보충제와 섞어 먹을 수도 있다. 다만, 주의할 점은 반드시 물을 많이 마실 것. 독소가 포함될 수 있기 때문에 설익은 아마씨를 먹으면 안된다.

2. 가슴확대 마사지

인도 고대문헌에 나온 방법이라고 한다. 손의 열을 이용하는 것이 포인트. 손을 문질러 열을 낸 후 가슴을 마사지 한다. 가슴 위에 손을 올려 반시계 방향으로 원운동을 한다.

목욕 후 혹은 아침과 저녁 100회~300회 과정을 반복한다. 각 회전은 2초 정도 300회 정도에 약 15분이 소요된다. 한달은 해야 효과가 나타난다고. 인내심이 필요한 방법이다. 로션이나 크림을 사용하면 더욱 좋다고 한다.

3. 가슴에 좋은 비타민

가슴에 충분한 영양을 주는 것도 건강하고 매력적인 가슴을 만드는 방법이라고 한다. 파파야 수프와 우유가 가장 좋은 식품이라고.

특히 그린파파야 수프는 가슴성형 수술을 한 뒤 도움이 된다고 한다. 베트남 등 동남아 여성들의 민간요법 중 하나라고.

4. 단백질은 필수

단백질이 부족하면 매혹적인 가슴도 없다. 자연적인 가슴 확대방법을 이용하려면 단백질은 필수다. 계란, 우유, 닭, 생선 등 동물성 단백질로 몸을 완벽하게 해야 한다.

정크푸드는 피해야 한다. 다이어트를 생각한다면 단백질을 보충 할 수 있는 식품을 고려해야 한다고. 과체중, 신체조건과 비례해 비타민, 미네랄 등을 채울 수 있어야 한다.

5. 가슴에 좋은 운동

간단한 운동이지만 가슴이 커지는 효과가 있는 방법도 있다. 선채로 벽에 대고 푸시업 운동을 하면 좋다.

이 운동을 위해서는 스포츠 브래지어를 얇은 것이 아니라 딱딱한 프레임을 착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매일 15분 이상 해야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