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의 스마트폰 무협 RPG ‘신기행’이 12월 23일(월)부터 30일(월)까지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신기행’은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KT올레마켓, IOS에서 서비스 중이며,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인기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인기몰이 중인 신세대 무협 RPG이다. 정통 무협 RPG의 풍부한 컨텐츠와 화끈한 무공 액션, 밝고 환상적인 그래픽, 탄탄한 시나리오, 편리한 조작을 무기로 대세 무협 게임으로 자리잡았다.


‘신기행’에서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다섯 가지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첫 번째는 ‘크리스마스는 커플, 선맹원과 함께 신기행’으로 12월 23일(월)부터 12월 29일(일)까지 진행되고, 선맹원 또는 커플끼리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스크린샷 공모전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선맹원들에게는 전원 100금화, 베스트 참가 선맹 3팀에게는 200금화, 베스트 커플 5팀에게는 200금화, 월드 베스트 커플 3팀에게는 200금화 및 신기행 운영진이 준비한 특별선물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는 연향소저와 함께’로, 12월 23일(월)부터 12월 29일(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7시부터 8시 사이에 다양한 아이템 보상이 있고, 크리스마스인 25일(수) 하루 동안 신기행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연향소저의 특별한 성탄패키지(중)’을 증정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만인의 연인’으로 크리스마스인 25일(수) 하루 동안 장미꽃이 하늘에서 내려오며, 다음 날인 26일(목)에 25일의 매력치 랭킹을 기준으로 각 서버별 랭킹 10위까지 300금화를 증정한다. 


네 번째인 ‘산타를 지켜라! 크리스마스 수호이벤트’는 12월24일(화)부터 12월30일(월)까지 매일 밤 오후 8시 40분부터 10분 동안 곡성에 출현한 산타를 수많은 몬스터들로부터 지켜내야 하는 이벤트로, 몬스터 퇴치에 성공하면 데미지 랭킹에 따라 산타에게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몬스터 퇴치에 실패하더라도 모든 참여자에게 보상이 주어진다.


다섯 번째는 ‘신기한 성탄나무, 선물교환 이벤트’로 12월24일(화)부터 26일(목)까지 오후 6시부터 11시 59분까지 곡성에 나타나는 성탄나무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사냥터 및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행운령’을 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무협 RPG ‘신기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기행’ 공식홈페이지 (http://m.sgh.efuneu.c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액션RPG 델피니아 크로니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유명 연예인 육성게임 '스타의 길' 구글플레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