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김용준이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

더블에이치티엔이는 지난 28일 공식 홈페이지에 김용준의 첫 미니앨범 '문득'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신보에는 7개 트랙을 수록했다. '어떻게 널 잊어', '가슴뛰는 사람', '아는 동네', '한 끗 차이', '그때, 우린', '이쁘지나 말지', '어떻게 널 잊어'(inst) 등이다.

타이틀곡 '어떻게 널 잊어'는 히트 메이커 작곡가 조영수 작품이다. 그는 SG워너비 데뷔 때부터 꾸준히 호흡을 맞춰왔다. 역대급 시너지를 예고했다.

김용준은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했다. 자신의 음악적 감성을 진하게 담아냈다. 지난 5월 싱글 '그땐, 우린'으로 작사 능력을 입증한 바 있다.

새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도 눈길을 끌었다. 김용준은 누운 채 눈을 감고 있었다. 쓸쓸하고 아련한 무드를 자아냈다.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관계자는 "김용준은 국보급 미성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도 특유의 감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김용준은 첫 단독 콘서트 개최도 앞두고 있다. 다음 달 14~16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신한 플레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처음' 공연을 진행한다.

한편 김용준은 오는 10월 1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한다.

<사진제공=더블에이치티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