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뉴진스'(NewJeans) 민지가 빼어난 미모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뉴진스는 지난 22일 데뷔앨범 첫 번째 타이틀곡 '어텐션'(Attention)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23일 2번째 타이틀곡 '하입 보이'(Hype Boy)를 오픈, 가요계를 뒤흔들고 있죠.

데뷔 앨범에는 ‘하입 보이’ 외에도 ‘어텐션(Attention)’, ‘쿠키’(Cookie), '허트'(Hurt) 등 총 4곡을 담았습니다. '허트'를 제외한 3곡이 트리플 타이틀 곡입니다. 뮤직비디오도 4편을 준비했죠.

4편의 뮤비는 멤버의 이름을 따 민지, 하니, 다니엘&해린, 혜인 편으로 구성됐는데요. 인트로 영상을 통해 멤버 이름을 최초 공개, 눈길을 끌었습니다.

전원 센터 비주얼을 자랑했는데요. 특히, 김민지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그의 졸업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지는 어릴적부터 완성형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작은 얼굴에 오목조목 이목구비가 돋보였습니다. 네티즌들은 "올리비아 핫세 닮았다", "SES 유진 닮았다"고 감탄했습니다.

뉴진스는 하이브' 레이블인 '어도어'의 첫 걸그룹인데요. 'SM엔터테인먼트' 아트디렉터 출신 민희진 대표가 처음으로 프로듀싱을 맡아 론칭했죠.

한편 뉴진스는 오는 25일 자정 ‘허트’ 뮤직비디오를 공개합니다. 데뷔 앨범은 다음 달 1일 발표할 예정이고요. 정식 앨범은 오는 8월 8일 선보입니다.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어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