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구준엽 처제인 대만 배우 서희제가 다른 구씨를 추앙하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서희제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시청 후기를 올렸습니다. 

이날 '유퀴즈'에는 대만 톱스타 서희원과의 결혼으로 화제가 됐던 구준엽이 출연했는데요. 

두 사람은 20년 전 열애했으나 안타깝게 헤어졌던 상황. 기적처럼 재회 후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그는 아내를 향한 무한한 사랑을 드러내 시청자들까지 감동하게 만들었는데요. 언니의 행복한 모습을 가까이에서 지켜본 처제 역시 들뜬 마음으로 방송을 시청했을 터.  

서희제는 "오늘 밤 잠을 못 잤다. 유재석이 날 보고 웃었다. 신난다"고 적었습니다. 

그런가 하면 뜻밖의 팬심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대세 배우 손석구를 향해 "더 가까워진 느낌"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또 "매형(형부 오기로 보임) You are the best. 조세호도 고맙다"는 인사도 잊지 않았습니다. 

서희제는 앞서 '유퀴즈'에 영상 편지로 출연한 바 있는데요. 그는 이를 통해 유재석, 조세호와 인사를 나눴습니다. 

한편 서희원은 대만 드라마 '꽃보다 남자' 산차이 역으로 국내에도 친숙한 배우입니다. 

중국 재벌 2세 왕소비와의 사이에서 1남 1녀를 뒀으나 지난해 이혼했습니다. 

<사진출처=tvN,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