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피자 사진 한 장으로 팬심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지난 12일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는데요.

사진은 한 피자 브랜드의 피자였죠. 토핑이 듬뿍 올라간 피자는 한눈에 보아도 군침을 돌게했는데요.

정국은 피자 브랜드 명의 밝히지 않고, 피자 상자에 쓰여 있던 브랜드명도 지워서 올린 듯했죠.

그런데 해당 피자 브랜드로 추측되는 이름이 배달 앱 '배달의 민족' 실시간 최다 인기 검색어에 올랐는데요.

오후 7시 기준 10위에서 오후 9시 3위까지 3시간 동안 가파르게 순위가 급상승했습니다.

한 팬은 "지금 주문하면 주문폭주로 2시간 걸린다 하여 주문완료"라며 피자 주문을 인증하기도 했죠.

특히 한 지점은 "BTS 갓 정국님이 드신 메뉴는 내맘대로픽 소보로 도우 '통마늘 불고기, 핫치킨 쉬림프, 치킨후라이, 고구마 입니다"라는 문구로 홍보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정국은 평소 먹는 것을 좋아해 팬들 사이에서 '먹짱'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앞서 지난달 정국은 SNS를 통해 시카고 피자 먹방을 선보여 팬들에게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상표 야무지게 지웠네", "오늘 점심은 피자다", "역시 맛잘알", "상표 야무지게 지워도 배민 3위", "맛잘알 추천이라 먹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출처=방탄소년단 트위터, 정국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