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택 화장실 변기에서 발견한 담배꽁초를 두고 고민에 빠진 네티즌의 글이 온라인상에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모 아파트 커뮤니티에는 지난 17일 화장실 담배꽁초 관련 문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 A 씨는 "어제 화장실에 들어갔다가 변기 안에 있는 담배꽁초를 보고 너무나도 깜짝 놀랐다"고 입을 뗐는데요. 

게시물에 따르면 A 씨 가족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3인 가구. 작성자를 비롯해 모두가 비흡연자입니다. 

그는 "와이프 말로는 윗집에서 내려왔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 일이 가능한 거냐"며 "이런 일이 다른 집에서도 가끔 일어나는 건지 (궁금하다)"고 의아해했는데요. 

A 씨가 첨부한 사진에는 그가 살고 있는 아파트 화장실 변기가 담겼는데요. 누군가 피우다 만 담배꽁초가 버려져 있어 의구심을 더했습니다.

이를 본 아파트 주민들은 대체로 "담배꽁초 범인은 집 안에 있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한 주민은 댓글을 통해 "죄송하지만 아파트에 살면서 위아래에서 내려온 적 절대 없다. 배관이 다르다"고 지적했습니다. 

또 다른 주민들도 "아이 호기심일 수도 있다", "누런 액체 나온 거면 100프로 피우고 던진 것", "손님이 오셨을 수도" 등 의견을 남겼는데요. 

A 씨는 "저는 지금 충격이 커서 알아보고 있는 중인데 와이프는 의연하다"며 "이 상황을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추가 글을 적었습니다.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픽사베이. 일부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