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과 커피의 이색적인 조합을 선보였던, 멕시카나치킨이 "또 한번 선을 넘다"라고 남기며 강력한 조합을 예고해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렸습니다.

14일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치킨 SNS에는 "멕시카나치킨, 또 한번 선을 넘다"라는 타이틀의 이미지가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이미지는 치킨은 없었는데요. 다만, 향수에서 나온 향기가 치킨의 형상을 띄고 있었죠.

멕시카나치킨은 "선 넘은 김에 또 한번 넘어보겠습니다.(당당)"이라며 신메뉴 출시기념을 위한 이벤트를 공지했는데요.

해시태그에는 "ARLMAI", "향수치킨", "명품치킨", "신메뉴" 등이 덧붙여져 있었습니다.

예측불가한 치킨 예고에 네티즌들은 "치킨맛 향수? 향수맛 치킨?"이라며 궁금해했는데요.

앞서 멕시카나치킨은 커피 맛이 나는 치킨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바삭한 후라이드치킨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라떼맛 소스가 첨가되, 조화를 이루었죠.

공개 당시 "상상이 가지 않는다"고 반응했던 것과는 다르게 맛을 본 네티즌들은 긍정적인 평을 내렸었는데요.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치킨냄새 나는 향수일까? 꽃 냄새 같은 게 나는 치킨일까..", "뭐지..?", "선 넘었다", "무섭다......근데 궁금해", "커피 치킨은 예상외로 맛있어서 이건 어떨지", "아니 향수 치킨은 무슨 맛?", "왜 그러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해당 신메뉴는 10월 20일 출시되는데요. 멕시카나의 신메뉴 출시기념 이벤트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멕시카나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