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3분’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토트넘 홋스퍼의 레전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손흥민이 올 시즌 역시 팀의 득점과 승리를 이끌고 있다. 그렇기에 손흥민의 일상은 항상 대중들에게 집중되며 특히 그의 열애설에 사람들은 더욱 열광한다. 손흥민은 과거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은퇴 전까지 결혼은 안 된다고 하셨고 나도 동의한다. 결혼하면 우선순위는 가족이 될 것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처럼 ‘은퇴 전 결혼 금지’가 사람들을 더욱 열광케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하지만 결혼만 금지돼서인지 유독 손흥민은 여러 연예인들과의 열애설에 휘말려왔다. 과연 그와 얽혔던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블랙핑크 지수 인스타그램 스토리


최근 손흥민과 블랙핑크 멤버 지수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한 누리꾼은 두 사람이 프랑스에서 같은 날 귀국한 것을 증거로 꼽았는데 실제로 손흥민과 지수는 지난 5일 프랑스에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스케줄 때문에 프랑스에서 귀국한 지수의 동선은 납득이 됐지만 영국에 있던 손흥민이 프랑스로 향해 비행기를 탄 건 이해하지 못하겠다는 반응이었다. 이 외에도 두 사람의 열애 증거는 속속 등장했다. 지수는 코로나19 사태가 발생하기 전 영국에서 손흥민의 경기 직관을 인증한 적이 있다. 또한 여러 차례 목격된 손흥민의 ‘팔찌 키스’ 골 세리머니가 지수를 향한 것이었다는 추측이 나왔다. 손흥민과 지수가 찬 팔찌가 커플 아이템이라는 추측이 더해졌는데 실제 두 사람의 팔찌는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손흥민과 지수의 열애설에 “축복한다”, “글로벌 스타 커플 탄생이네” 등의 축하를 보내는 반면 “팔찌는 같은 걸 찰 수 있다”, “경기 하나 봤다고 연애한다는 건 심하다”라며 억측을 자제하라는 일침을 가하기도 했다. 다양한 추측이 나오는 가운데 손흥민과 지수가 찬 팔찌는 서로 완전히 다른 제품이었음이 밝혀졌다. 손흥민의 세리머니 또한 지수가 앉은 자리 반대편을 향해 했던 것으로 알려지며 손흥민과 지수의 열애설은 일축됐다. 여기에 YG 역시 “지수와 관련된 열애설 루머는 모두 사실무근임을 명백히 밝힌다”라며 열애설을 전면 반박하고 나섰다.하지만 누리꾼들은 과거 손흥민이 모든 열애설을 부정해왔던 만큼 이번 열애설 역시 그냥 넘기기엔 찝찝한 부분이 남았다는 반응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