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 크루들의 단체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제시 신곡 안무창작 미션' 1위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8일 피네이션은 제시 신곡 '콜드 블러디드'(Cold Blooded)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반가운 얼굴들이 함께 했는데요. 엠넷(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출연 중인 댄서들이었죠.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제시는 각 크루와 사진을 남겼는데요. 댄서들은 '스우파' 7회 미션으로 제시 신곡 안무를 창작해야 했죠. 앞서 크루별 미션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아직 1위 팀은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정도면 1위 스포한 게 아니냐"라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이유는 의상이었습니다. 크루마다 자신들이 직접 짠 안무와 콘셉트에 맞춰 의상을 준비했는데요. 블랙 앤 화이트, 화이트 앤 레드 등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죠.

제시는 흰색 상, 하의를 맞춰 입었는데요. 파격적인 노출이 돋보였습니다. 크루들과 스타일이 확연히 다른 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딱 '코카앤버터'와 찍은 사진은 달랐습니다. 마치 한팀 같았는데요. '코카앤버터' 또한 제시와 비슷한 의상으로 통일감을 느낄 수 있었죠. 흰색의 상하의에 패딩 조끼로 포인트를 줬는데요.

네티즌들은 "'코카앤버터'랑 완전 한팀이다", "제시랑 '코카앤버터'랑 잘 어울린다"라고 입모아 말했습니다. 제시의 의상은 '코카앤버터'의 안무를 채택해 맞춘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데요.

반면 "아직 방송이 나온 게 아니라 모른다"라는 반응도 있었습니다.

결과는 오는 12일 '스트릿 우먼 파이터'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제시의 '콜드 블러디드' 뮤직비디오는 방송이 끝나는 오는 13일 0시 30분 공개됩니다.

<사진출처=피네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