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3분’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비즈니스의 중심이자 서울의 심장으로 불리는 곳.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면서도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 바로 서울역 일대이다. 비즈니스부터 호캉스까지, 한 호텔에서 모두 잡고 싶다면 바로 이곳을 주목하자. 방문객들이 평점으로 직접 추천하는 서울역 주변의 호텔들을 다양한 패키지와 함께 소개해 본다.

▲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사진=밀레니엄 서울 힐튼 홈페이지

1.밀레니엄 힐튼 서울

– 예약 기간: 2021년 9월 1일부터 11월 28일

– 투숙 기간: 2021년 9월 3일부터 11월 30일(월~목 이용 가능, 단 공휴일 전날 & 공휴일 제외)

– 이용 가격: 킹/트윈 게스트룸 가격 + 5만 원– 방문자 평점: 4.51/5 (5점 만점)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서울역과 회현역의 가운데 위치해 있어 비즈니스 중심지까지 도보로 15분 안에 이동이 가능하다. 뷔페 및 일품요리를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와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2개의 팝업 레스토랑까지, 무려 3개의 레스토랑에 바, 그리고 차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실란트로 델리를 갖추고 있다.

최근 밀레니엄 힐튼은 아름다운 남산의 가을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숙박과 달콤한 애프터눈 티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어텀(Sweet Autumn) 패키지를 구성했다. 스탠다드 객실에 특정 금액을 추가 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와 애프터눈 티 세트까지 즐길 수 있다.

실란트로 델리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12시부터 2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과 디럭스 마운틴 객실로의 무료 업그레이드까지 노려볼 수 있다.

2.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 투숙 기간: 2021년 9월 16일부터 12월 19일

– 이용 가격: 6만 5천 원

– 방문자 평점: 4.42/5 (5점 만점)

서울역과 가장 인접한 호텔이다. 지하철 출구를 통해 가는 길이 지하로 이어져 있어 이동에 더할 나위 없이 편리하다. 그런데 최근 어마어마한 프로모션 패키지까지 준비했다. 9월 16일 오후 8시 여행플러스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한정 판매되는 단독 프로모션 상품으로 9월부터 연말인 12월까지의 객실을 6만 5천 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판 최저가 보러가기 >

다만 연휴의 경우 4만 8천 원가량을 현장에서 추가 결재해야 한다. 슈페리어룸 1박 / 슈페리어룸 1박에 2인 조식 / 슈페리어룸 1박에 런치뷔페 2인이라는 세 가지 선택지가 주어지니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모든 구매자에게 조식 20%할인, 월요일~수요일 퇴실 시에는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내 넷플릭스 이용, 웹투어 할인 쿠폰 1만 원권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3장에 2만 원권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할인) 1장 총 5만 원권을 제공한다. 사용기한은 포포인츠 상품 사용기한과 동일한 12월 19일이다.

여기에 라이브 단독 추가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방송 중 댓글을 통해 구매 인증을 한 분들에게 조선호텔 쉐프가 직접 운영하는 뷔페 더 이터리의 주중&주말 런치 뷔페 2인 식사권을 추첨 제공한다.

10분을 선정하여 배스로브를 증정하며, 5분에게는 무료 디럭스 업그레이드권이 제공된다. 1분에게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의 슈페리어 룸 무료 숙박권을, 10분을 추첨해 남산 N타워 입장권 2매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담았다.

3.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서울 남대문

– 이용 기간: 마감 시까지 (정확한 날짜 미공지)

– 방문자 평점: 4.235/5 (5점 만점)

시청역에 가까이 위치한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서울 남대문은 서울역에서도 도보 10분 거리로 이동이 가능하다. 5호선인 서대문역에서도 도보 15분 안에 이동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 남산과 서울역이 내려다보이는 뷰를 자랑한다.

호텔 객실뿐만 아니라 취사와 세탁까지 방 안에서 전부 가능한 레지던스 객실도 있어, 장기 투숙을 해야 하는 사람이 이용하기에도 좋다. 반려동물도 동반 투숙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서울 남대문은 최근 호텔과 파티를 접목해 “시그니쳐 스위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기본 구성은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을 포함한다. 여기에 와인세트 (레드와인 1병 + 대여 와인잔 4개 + 대여 와인 오프너 1개), 파티풍선 소품, 몰튼 브라운 어매니티 5종, 대여용 블루투스 스피커 1대를 제공한다. 호텔 운영 현황에 따라 사전에 마감 및 금액이 변동될 수 있으며, 2박 이상 예약하여도 제공 물품은 1회만 제공한다.

4. 포시즌스 호텔 서울

– 이용 기간: 10월 31일까지

– 이용 가격: 디럭스 룸 기준 평균 35만 원

– 방문자 평점: 4.51/5 (5점 만점)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광화문에 있어 서울역에서는 버스 혹은 지하철로 이동해야 한다. 큰 통유리창으로 서울의 중심인 세종로와 도심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국식 사우나 ‘더 스파’를 운영하고 있어 자연광을 가득 품은 미니멀한 공간에서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최근 포시즌스가 제공하는 서울의 “여유로운 여행, 무료로 즐기는 3번째 밤” 패키지는 말 그대로 연속 2박 이상을 이용 시, 추가 1박을 무료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디럭스 룸의 경우 1박당 평균 35만원 부터 이용 가능하다. 단, 조건이 하나 있다. 최소 3박부터, 최대 15박까지 숙박 가능하니 참고하자.


매콤달콤이 추천하는 글

»직장 내 기피 대상 1위는 부장급보다 3040 ‘젊꼰’ 입니다

»”5만원 더..” 가구 주문하고 눈탱이..직접 보고 경악했습니다

»인스타에서 저격하고 단톡방에서 욕세례.. 학교 못가니 ‘온라인’으로 학폭하네

»”물이 싱거워? 그럼 1점!” 선 넘은 리뷰 갑질..배달앱 진상들 모아봤습니다.

»유니콘 양성하는 국내 ‘큰 손’들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3분’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