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모델 '지지드 하디드'의 파스타 레시피가 화제인데요.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고 전해졌죠.

지지 하디드는 평소 SNS를 통해 자신이 요리한 사진을 자주 올려왔는데요. 앞서 지난 2016년에는 '마스터 셰프 셀레브리티 편'에 출연해 우승을 거머쥐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레시피가 맛있다고 입소문이 나며, 해외 유튜버들 사이에서도 뜨겁게 떠올랐는데요.

실제 유튜브 검색 시에도 해당 요리법을 이용해, 촬영한 영상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죠.

뿐만 아니라, 유명 셰프들 또한 지지 하디드의 요리법으로 도전에 나서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지지 하디드표' 파스타는 꾸덕꾸덕하고 진한 매운 로제 파스타와 비슷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만드는 방법은 이러합니다.

첫 번째로 냄비에 올리브오일 1/4컵, 깍둑썬 마늘 한 쪽과 양파 4분/1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아줍니다.

토마토 페이스트 1/4컵을 넣고 색이 진해지며, 캐러멜처럼 꾸덕꾸덕해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보드카 1큰술을 넣고 증발할 때까지 저어주는데요. 이후 생크림 한 컵을 넣어 줍니다. 혹 약간의 매운맛을 원할 경우 고춧가루 1작은술을 섞으면 된다고.

소스가 잘 섞일 때까지 젓고 소금과 후추를 넣어 줍니다.

소스가 있는 팬에 파스타, 면수 1/4컵, 버터 1작은술, 파마산 치즈를 넣습니다. 맛을 본 뒤 필요하다면 소금과 후추로 간을 더하면 되는데요

완성된 파스타에 파마산 치즈와 잘게 썬 바질을 얹고 마무리하면 완성됩니다. 그녀의 레시피를 공유했던 셰프들은 그 맛을 극찬하기도 했는데요.

지지 하디드는 'Shells pasta(조개 모양 파스타)'를 썼지만 본인이 원하는 다양한 종류의 면을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트위터 @Gigi Hadid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