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를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가 추가됐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제휴몰 브랜드를 소개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있는 줄 몰랐다"라고 놀라워한 곳이었는데요.

바로 '애플'입니다.

최근 새로 추가된 건데요. 1,000원당 0.7마일로 계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적립이 가능한 건데요.

애플 기기는 가격대가 높은 편이죠. 또한 마니아층이 깊은 만큼 1개 제품만 사용하는 게 아닌데요. 여러 가지 제품을 구매한 분들은 아시아나와 연결해 항공 마일리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 로그인 후 쇼핑하기 버튼을 누르면 애플 공식홈페이지로 연결되는데요. 맥,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워치 등을 살펴보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용과 리워드 적립이 불가한 부분도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11형/12.9형), 새로운 아이맥 24형, 8세대 아이패드 등 신제품인데요. 또한 예약 주문 제품의 리워드 적립이 불가합니다.

또한 해당 마일리지몰을 통해 진행한 경우에만 적립이 완료되는데요. 적립 시점은 최대 120일까지 소요될 수 있죠.

네티즌들은 "최근에 아이폰 샀는데 이 글을 왜 이제야 봤지", "하나만 사도 은근 쏠쏠하게 모이겠네", "뭔가 상상해보지 않은 제휴라서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출처=아시아나 항공,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