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드벨벳’이 새 앨범을 통해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했습니다.

레드벨벳은 8일 자정 공식 SNS에 6번째 미니앨범 ‘퀸덤’(Queendom) 단체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습니다.

레드벨벳은 앞서 공개한 개인 티저에서 미스터리하고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습니다.

이번 단체 티저에서는 유니크한 매력을 뽐냈는데요. 5인 5색 매력이 빛났습니다. 멤버들은 아기자기한 건물들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했습니다.

유니크한 스타일링도 돋보였습니다. 특히 소인국으로 보이는 곳을 배경으로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냈습니다.

역대급 비주얼도 눈길을 끌었는데요. 멤버들은 도도한 표정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한층 성숙해진 미모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새 앨범에는 총 6곡을 수록했습니다. 타이틀곡은 앨범과 동명의 ‘퀸덤', 청량한 팝 댄스 곡입니다.

화려한 신스 베이스에 플룻과 브라스 리프가 리드미컬하게 어우러집니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인데요.

가사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우리 모두가 자기 인생의 퀸이다. 함께 하면 더욱 아름답게 빛나는 존재”라는 주제를 노랫말로 풀어냈습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16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신보를 공개합니다. 오는 17일에는 음반으로도 발매합니다.

<사진출처=레드벨벳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