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송수민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8월 17일 전격 컴백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다음 달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파이트 오브 이스케이프’(FIGHT OF ESCAPE) 발매 소식을 알렸다.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 31일 2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 프리즈'(FREEZE)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앨범 ‘꿈의 장: 스타’를 시작으로 정규 1집 ‘꿈의 장: MAGIC’, 미니 2집 ‘꿈의 장: ETERNITY’까지 ‘꿈의 장’ 시리즈를 통해 꿈을 좇는 소년들의 성장 서사를 전했다. 

이후 정규 2집 ‘혼돈의 장: 프리즈’를 내놓으며 '혼돈의 장’의 서막을 올렸다. 세계의 습격으로 얼어 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신보로 ‘혼돈의 장’ 시리즈를 완성한다. 

특히 ‘혼돈의 장: 프리즈’의 타이틀곡 ‘제로 바이 원 러브송’과 수록곡들로 트렌디한 멜로디와 진솔한 가사로 전 세계 10대들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전 세계 10대를 대변하는 팀’이라는 타이틀도 얻었다. 

주요 글로벌 차트에서 자체 최고 기록도 경신했다. ‘혼돈의 장: 프리즈’는 발매 일주일 동안 65만 563장이 판매됐다. 데뷔 3년 차 케이팝 그룹이 세운 성적으로는 역대 최다 판매량이다.

또한 이 앨범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차트에 5위로 진입한 뒤 5주 연속 차트인을 유지하고 있다. ‘빌보드 200’ 5위 역시 데뷔 3년 차 케이팝 그룹의 성적으로는 역대 최고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처럼 국내외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했다. 이례적인 초고속 컴백으로 글로벌 열풍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들이 선사할 음악과 퍼포먼스에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은 금일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된다. 앨범 판매처와 구성 등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